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3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3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3월23일 목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26일·기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당신의 독단적인 판단은 필요 이상의 적을 만드는 격이 된다. 주위와 융합하라.
60년생 진취적으로 변화를 모색하라. 보증이나 계약운, 매매운에는 행운이 예상된다.
72년생 금전운이 약하니 무리한 욕심을 버려라. 안정을 유지하면 내일이 좋다.
84년생 주춤하면 의욕마저 저하된다. 단 섣부른 승부는 삼갈 것. 주관을 관철시켜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자신을 믿고 주관대로 밀고 나갈것. 자신감을 잃으면 큰 손실이 따른다.
61년생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며 얽힌 문제들도 해결된다. 문서운, 투자운이 특히 좋다.
73년생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섣부른 경쟁을 피하고 이성과의 화목에도 유의하라.
85년생 집념을 갖고 마지막 박차를 가하라. 이성운, 연애운에 불화가 예상되니 양보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모든 문제는 오전 중으로 조속히 해결하도록 하라. 경쟁은 화만 자초한다.
62년생 성급하면 매사를 망칠 우려가 있으니 이를 조심하고 대인관계도 중시하라.
74년생 시간이 모든 것을 결정할 것이니 조급함을 버리라. 독단적인 판단은 금물.
86년생 설득력 있는 대화가 성패의 관건이다. 아쉬울 땐 과감히 선수를 쳐보도록.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독선적인 행동은 반목을 초래한다. 타인과의 합의점을 찾아라.
63년생 지혜롭게 행동하라. 섣부른 욕심을 버리고 안정을 취함이 이롭다.
75년생 다소의 침체가 예상되니 승부를 피하고 애정운, 사랑운에는 불화에 유의하라.
87년생 대인관계에 문제가 예상되고 주장이 관철되지 않는다. 원만한 행동으로 대처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집념을 갖고 자기 뜻을 관철하라. 분주한 만큼 이익도 보장된다.
64년생 능력발휘의 좋은 시기이나 무리하지 말 것. 지나친 욕심은 적을 낳는다.
76년생 행동으로 옮겨라. 과감할수록 좋다. 이웃과의 경쟁은 절대 삼가라.
88년생 진취성이 요구되며 과감한 변화도 필요하다. 부부운, 부모운에는 불화가 예상.



巳(뱀띠운세) 53년생 신의를 갖고 행동하면 모든 일이 원만히 해결된다. 애정운, 결혼운이 원만하다.
65년생 상대를 너무 의식하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면 실리가 따른다.
77년생 대의를 따를 때 행운도 보장된다. 갈등도 예상되니 신중히 처신하라.
89년생 흐름에 편승하라. 매사가 호조를 이룰 때이며 상사의 도움도 기대가 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적극적으로 목표를 추구할 때 실리도 뒤따른다. 이웃과의 화목이 필요.
66년생 침묵은 금이다. 구설수, 시비수가 예상되지만 개의치 말라. 사업운 확장은 절대 금물.
78년생 의견 불일치로 심리적인 충격을 당하게 될 조짐이니 자중하는 자세가 요구.
90년생 능력보다는 큰 결실을 맺게 된다. 과감하게 추진하고 실리는 확실히 챙겨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주위의 감언이설에 휘말리게 되면 돌이킬 수 없는 화를 입게 되니 주의하라.
67년생 재물운, 승진운, 진급운을 얻기 위해선 리더십이 필요하다. 과감히 행동하라.
79년생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면 뜻을 이룬다. 경쟁은 가급적 삼가라.
91년생 금전운, 재물운 행운이 따른다. 정치가는 큰 명예도 따를 운세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사업운의 확장만 삼가면 대체로 무난하다. 이웃과의 시비에 휘말리지 말 것.
68년생 주위와 화합하면 매사가 순조롭다. 재물운, 성공운도 있으니 노력하라.
80년생 금전운, 출세운 행운이 보장되니 과감한 투자도 이롭다. 이성운에 기쁨이.
92년생 경솔한 경쟁만 피하면 대체로 길일이다. 직장운이 좋으니 이직을 생각해 봄직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빠른 판단력이 요구된다. 승부는 가급적 피하고 주변과 융화하도록 하라.
69년생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도 생길 것이나 행동에는 과감하라. 애정운 불화.
81년생 주위의 모함으로 궁지에 몰릴지도 모른다. 사업운 확장은 절대 금물이다.
93년생 운세가 안좋다. 참고 견뎌라. 성급하면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당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심신의 부조화가 예상되니 건강에 유의하라. 남에게 의존하면 낭패다.
70년생 이론에 치우치지 말고 과감히 실천하라. 예상외의 행운이 따른다.
82년생 제대로 풀리지 않을 땐 과감한 변신을 도모하라. 주춤하면 실패한다.
94년생 구설수, 망신수, 관재수 갈등이 예상되니 안정을 추구하고 승부를 피하라.



(돼지띠운세) 47년생 지연되었던 문제도 해결되고 건강도 회복된다. 안정세를 이루겠다.
59년생 뜻을 관철시킬 기회가 주어진다. 분주하게 활동하고 귀인의 도움도 활용할 것.
71년생 환경의 변화도 꾀해보도록. 과감한 행동은 큰 결실을 낳는다.
83년생 변화되는 상황을 정확히 분석하라.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이사날짜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의정부 양주 동두천 파주 포천 남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