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고객의 소중한 목소리를 듣겠습니다”

공유
0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고객의 소중한 목소리를 듣겠습니다”

26일 오전 11시 20분, 2017년 제1차 고객간담회 실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오는 26일 2017년 첫 고객간담회를 개최한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오는 26일 2017년 첫 고객간담회를 개최한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태형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이 오는 26일 2017년 첫 고객간담회를 개최한다.

오전 11시 20분부터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람대 1층 ‘초보교실’에서 열리는 이번 고객간담회에는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청취하고, 고객관점에서 경영환경을 개선하겠다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의도가 담겨있다.
부산경남지역본부장 및 고객지원처장, 경마처장 외 각 부서장이 함께하는 이번 간담회에는 신임 본부장 소개, 직원·고객 자유 질의응답 등의 순서가 마련되어 있다. 고객 참여자의 사전 신청은 따로 받지 않으며, 간담회 당일 30명 가량의 고객이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장소가 오픈된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실제 공원 운영에 반영하고자 이번 고객간담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경마고객 및 테마파크 시설 이용고객들의 의견을 귀담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분기별로 간담회를 실시할 예정이니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과 소중한 의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태형 기자 7303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