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GS25, 이마트, 세븐일레븐, 티몬

공유
0

[이거 꼭 봐!] GS25, 이마트, 세븐일레븐, 티몬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 GS25, 프리미엄 간편식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4일, 1인이 즐기기 좋은 프리미엄 간편식 2종을 출시한다. 유어스함박스테이크는 서울 동부이촌동에 있는 '하찌방가이'라는 수제 함박스테이크 맛집 쉐프의 코칭을 받아 개발했다. 가격은 3900원. 유어스서울식불고기는 3양식(한양식, 언양식, 광양식) 불고기 중 한양식 스타일로,전자레인지에 데우는 간편한 방법으로 불고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가격은 4900원이다.

◇이마트, 마시는 건강 젤리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이마트는 ‘피코크 플러스(자몽, 바나나, 사과)’ 워터젤리 3종(각 990원/130ml)을 이마트 전 점포 및 이마트몰에서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피코크 플러스 3종은 일일 권장량 대비 15% 수준의 무기질, 비타민, 식이섬유를 더해 간편한 아침 식사대용 혹은 간식으로 적합하다.

◇세븐일레븐, ‘요구리몽’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오는 4월 이색적인 물 대용 음료 '요구리몽 플레인워터(1200원)'를 출시한다. '요구리몽 플레인워터'는 무색 투명한 물처럼 보이지만 요구르트향을 더해 음료수나 주스보다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 워터 상품이다. 특허 받은 기술로 제조된 바이오제닉스유산균도 함유하고 있다.

◇티몬, ‘우도 전문관’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은 지난 1년간 항공권 및 숙박, 렌터카, 각종 입장권 및 레저상품 등 제주관련 상품을 총 254만장을 판매했으며, 이를 기념해 '우도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지 렌터카 업체인 우도전기렌터카와 업무제휴를 맺고 렌터카 이용권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밖에 우도 맛집, 액티비티, 숙박 등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30여개의 다양한 딜이 준비됐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