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하차 "그래서 그랬구나" 정해당役-장희진 교체 언제부터? (7회 예고)

공유
8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하차 "그래서 그랬구나" 정해당役-장희진 교체 언제부터? (7회 예고)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하차 그래서 그랬구나 정해당役-장희진 교체 언제부터? (7회 예고) /사진=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7회 예고,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장희진, 강태오, 정겨운 출연)이미지 확대보기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하차 "그래서 그랬구나" 정해당役-장희진 교체 언제부터? (7회 예고) /사진=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7회 예고,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장희진, 강태오, 정겨운 출연)
MBC 지상파 방송 편성표에 따르면 25일(토요일) 저녁 8시 45분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7회가 방송된다.

그 가운데 지난 24일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정해당/유쥐나’ 역을 맡은 배우 구혜선이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 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앞서 지난 19일 공개되었던 7회 예고 영상에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주연 구혜선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의문을 제기했던 네티즌들의 우려가 현실로 다가온 것이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제작진 측에서는 구혜선이 열연했던 ‘정해당/유쥐나’역에 배우 장희진이 캐스팅 됐다는 공식발표를 했다.

이에 이번 주말 방송예정인 ‘당신은 너무합니다’ 7회 방송 분부터 구혜선이 맡았던 ‘정해당/유쥐나’역을 장희진이 받아서 이야기를 이어간다.

한편 총 50부작으로 꾸며진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7회 방송예고 안내에 따르면 고나경(윤아정 분)의 권유로 박성환(전광렬 분)의 집에 들어온 유지나(엄정화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자신에게 까칠하게 대하는 박현준(정겨운 분)의 모습에 호감을 느낀 유지나는 가족들이 모인 식사자리에서 대놓고 그를 찾는다.

그 상황에서 유지나를 못마땅하게 생각하던 박성환의 어머니 성경자(정혜선 분)은 유지나에게 “남자만 보면 교태를 부린다”며 쓴 소리를 한다.
그 가운데 박현준의 약혼녀 홍윤희(손태영 분)와 고나경의 보이지 않는 신경전은 깊어간다.

고나경은 유지나와 관련해 여기저기서 기분 나쁜 말을 듣게 되자 유지나에게 행동을 조심하라고 조용히 충고한다.

한편 ‘당신은 너무 합니다’에서 유지나가 버린 아들 이경수(강태오 분)가 드디어 눈 수술을 받게 되면서 또 다른 반전을 예고한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