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윤현민, 백진희와 열애인정…전여친 전소민과 헤어진 이유는?

공유
5

윤현민, 백진희와 열애인정…전여친 전소민과 헤어진 이유는?

윤현민과 백진희가 27일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윤현민의 전여친 전소민에게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사진=S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윤현민과 백진희가 27일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윤현민의 전여친 전소민에게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사진=S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윤현민이 백진희와 27일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전여친 전소민에게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백진희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관계자는 이날 글로벌 이코노믹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윤현민과 사귀고 있는 것이 맞다"고 인정했다. 이어 "윤현민과 백진희는 지난해 4월부터 동료에서 연인 관계가 됐으며 약 1년째 사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티즌들은 윤현민의 전 여친 전소민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윤현민은 백진희를 사귀기 전인지난 2015년 1월부터 전소민과 공식 연인이었다. 당시 두 사람은 2015년 1월 초 정경호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으며 같은 해 4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하지만 윤현민과 전소민은 2016년 1월초 '바쁜 스케줄을 이유'로 교제 1년여 만에 결별을 선언했다. 당시 윤현민은 백진희와 열애설이 간간히 불거지던 상황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전소민은 지난 26일 방송된 SBS '런닝맨'이 출연 이광수와 티격태격 케미를 선사했다.

윤현민은 현재 OCN 주말 드라마 '터널'에서 주인공 김선재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