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9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9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3월29일 수요일 띠별운세(음력 3월2일·을묘일)


子(쥐띠운세) 48년생 타인의 일에 개입하면 큰 구설수, 시비수가 따른다. 가급적 양보하고 투자도 삼가라.
60년생 성실하고 끈질지게 밀고 나가라. 한번 좌절하면 돌이킬 수 없다.
72년생 타인의 이익도 생각해줘야 자신의 이익도 생겨난다. 애정운, 결혼운에 불화가 예상된다.
84년생 과감하게 돌파구를 마련하라. 현 상태에서 안주하면 매사 갈등만 심화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상황이 어렵더라도 신념을 갖고 꾸준히 밀고 나가라. 오후에는 무난해 진다.
61년생 이성관계에 신중하라. 하찮은 일에 구설수, 망신수가 따르고 벗어날 수 없는 오해가 생긴다.
73년생 어려움들이 해소되고 결실이 다가온다. 타인과의 협조 속에서 뜻을 이루어라.
85년생 결실의 날이다.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여 행운을 잡아라. 승부도 필요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능력과 의욕이 일치되니 목적한 바를 이룰 수 있다. 단 겸허한 자세가 필요.
62년생 계획을 잘 다듬어 현실성 있게 밀고 나갈 때 좋은 변화와 함께 능력이 발휘된다.
74년생 천직이외에는 손대지 않는 것이 현명한 일. 주위의 의견에는 가급적 중립을 지킬 것.
86년생 혁신적인 변화가 오고 능력을 과감하게 발휘해 목적을 이룰 수 있는 시기.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마음이 조급하니 하는 일마다 곤경에 처한다. 침착하게 내실을 다져라.
63년생 마음의 불안이 예상되니 안정에 힘쓰고 이웃의 의견을 존중하라.
75년생 타인의 의견을 쫒으면 심신만 피로하다. 주관을 뚜렷이 하여 당당히 행동하라.
87년생 이성관계는 악화되나 사업운, 출세운이 무난하다. 가급적 양보하고 투자는 삼가라.


辰(용띠운세) 52년생 길일을 맞아 하는 일이 순조롭다. 귀인운의 도움을 수렴하고 대인관계도 중시하라.
64년생 목적한 바가 점진적으로 이루어지니 의욕과 적극성을 갖고 행동하라.
76년생 능력에 부치는 과욕은 현실성도 없고 피곤하기만 할 뿐이니 때를 기다림이 필요.
88년생 분주한 만큼의 실익은 없을 것이나 훗날이 좋으니 최선을 다해 오늘을 경영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자신의 통솔력이 크게 인정받을 운세다. 재물운도 높으니 투자에 과감할 것.
65년생 어려운 일들이 풀려가기 시작하며 귀인운, 건강운, 여행운의 도움도 예상된다.
77년생 대인관계를 소중히 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상황의 변화에도 순응하는 것이 지혜.
89년생 감정이 앞서 주변과의 마찰이 커질 조짐이다. 매사 자제하고 내실을 다져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정신적인 면은 안정이 되며 사업은 분주는 하나 소득이 없다. 안정이 최선이다.
66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차근히 대처하라. 경솔하면 금전운의 손실이 커진다.
78년생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경쟁은 절대 삼가라. 자신의 것을 양보하는 미덕도 필요.
90년생 자신의 앞가림만 확실히 하면 행운은 보장된다. 승진운, 직장운, 직업운이 좋으니 최선을 다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보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펼쳐나가라. 과감히 뜻을 이루는 시기다.
67년생 수완을 발휘하여 능란히 처신하라. 이성간은 뒤끝을 깨끗이 해야 한다.
79년생 노력한 만큼의 성과는 없을 것이나 최선을 다하라. 뒷날을 위한 거름이 된다.
91년생 주변과의 심한 마찰이 예상되고 구설수, 관재수도 따른다. 처세에 신중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실리를 바탕으로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하라. 면밀한 검토 분석이 필요하다.
68년생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웃을 포용할 때 뒷날의 행운이 예상된다. 애정운, 사랑운에 불화가 예상된다.
80년생 상호 협력할 때 결실도 좋아진다. 대체로 무난한 날이니 무리한 욕심만 자제.
92년생 진실을 바탕으로 대인관계를 엮어 가면 큰 행운이 따른다. 때론 변화도 필요.


酉(닭띠운세) 57년생 욕심이 커지고 행운도 보장되니 매사에 최선을 다하라. 큰 성공운, 출세운이 예상된다.
69년생 환경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면 심신의 피로가 커질 것이니 매사를 덤덤히 대하라.
81년생 열의를 갖고 매사에 임해야 오늘의 액운을 쫓을 수 있다. 한번 좌절하면 돌이킬 수 없다.
93년생 타인의 일에 성급히 관여하면 큰 피해를 입는다. 금전운의 손실에 특히 주의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형식에 사로잡히지 말고 의욕을 갖고 적응하면 뜻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된다.
70년생 재물운, 명예운을 추구하는 활동이 두드러지며 외부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시기.
82년생 무리 없이 진행하고 대인관계를 중시하라. 문서운이 길하고 명예운이 높다.
94년생 찾아 온 기회는 적극 활용하고 가까운 이웃의 변심에 조심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과감한 의욕을 가지고 추진하면 능력이 발휘되어 중요한 분야에서 뜻을 이룬다.
59년생 심리적 압박이 심해지고 주변상황도 악화된다. 안정된 가운데 내실을 다져라.
71년생 여유를 갖고 차근히 대처해야 안정도 다져진다. 문서운이 크게 길하다.
83년생 명예운 측면에서 능률이 지속되며 활동적인 분야에선 실효를 거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이사날짜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춘천 원주 강릉 동해 태백 속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