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임 쏘리 강남구' 강남구, 진심 담긴 고백 이후…정모아는 결국 어디로? (70회 예고)

공유
0

'아임 쏘리 강남구' 강남구, 진심 담긴 고백 이후…정모아는 결국 어디로? (70회 예고)

'아임 쏘리 강남구' 강남구, 진심 담긴 고백 이후…정모아는 결국 어디로? (70회 예고)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아임 쏘리 강남구' 70회 예고 줄거리 캡처 ('아임쏘리 강남구' 등장인물-김민서-정모아 역, 이인-박도훈 역, 박선호-강남구 역, 나야-차영화 역)이미지 확대보기
'아임 쏘리 강남구' 강남구, 진심 담긴 고백 이후…정모아는 결국 어디로? (70회 예고)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아임 쏘리 강남구' 70회 예고 줄거리 캡처 ('아임쏘리 강남구' 등장인물-김민서-정모아 역, 이인-박도훈 역, 박선호-강남구 역, 나야-차영화 역)
SBS편성표에 따르면 30(수요일)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아임 쏘리 강남구’가 방송된다.

‘아임 쏘리 강남구’ 70회에서는 좋아한다는 강남구(박선호 분)의 고백에도 차마 도주를 선택하지 못하는 정모아(김민서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정모아도 사실 강남구를 따라 룸살롱을 벗어나고 싶었고, 또 그의 마음을 모르는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정모아는 자신으로 인해 행여나 강남구의 가족들에게 피해가 갈까 그것이 두려워졌던 것 뿐이었다.

결국 정모아는 강남구의 제안을 거절하고 룸살롱 업주와 차화연(홍명숙)의 계략에 휩쓸려 일본으로 향하게 된다.

그 가운데 박도훈(이인 분)은 룸살롱에서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 체 자신에게 술을 따라주고 이야기를 들어주던 전 아내 정모아를 떠올리며 괴로운 나날을 보낸다.

자신 때문에 그렇게 까지 무너져 버린 정모아 앞에 당당할 수 없던 박도훈은 회사 공금에 손을 댄다.

박도훈은 그렇게 마련한 돈을 가지고 또 다시 정모아를 만나러 가고 그곳에서 그는 어떻게든 그녀를 도우려 한다.
‘아임쏘리 강남구’는 강남구와 박도훈은 위기에 처한 정모아를 도우려 하지만, 정작 정모아는 이들의 성의를 선뜻 받아들이지 못한다.

이에 상황은 더 심각해지고 한 남자의 변심으로 버림 받았던 한 여자의 가혹한 운명이 이어진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