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오리온, 신세계푸드, 호가든

공유
0

[안 보면 손해!] 오리온, 신세계푸드, 호가든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팬 수 10만 명 돌파 감사 이벤트

오리온이 내달 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누적 팬 수 10만 명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하는 오리온 제품명과 언제, 어디서 즐겨 먹는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 당첨자가 좋아하는 오리온 제품 한 박스를 선물한다. 오리온은 페이스북 외에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 중이다.
◇신세계푸드, 주부층 공략 위해 올반 가정간편식 이벤트
신세계푸드가 가정간편식 주 구매층인 30~40대 주부들을 공략하기 위해 올반뷔페와 연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이마트 7곳(김포한강점, 킨텍스점, 풍산점, 죽전점, 서수원점, 광교점, 세종점)과 신세계백화점 2곳(영등포점, 김해점), 트레이더스 1곳(구성점) 등 총 10곳에서 진행된다. 각 매장에서 올반 가정간편식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올반뷔페 이용 시 5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24일까지는 전국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등 신세계 그룹 유통 채널에 입점된 플레이타임의 키즈 카페 64곳과 제휴해 올반 가정간편식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가든, 봄 맞이 ‘체리 가든’ 운영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내달 1일부터 23일까지 ‘2017 워커힐 봄꽃축제’에서브랜드 전용 공간 ‘체리 가든’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호가든 체리’ 출시를 기념해 축제 방문객들에게 봄 한정으로 선보이는 분홍빛 맥주 ‘호가든 체리’의 특장점을 알리고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 ‘호가든 체리’를 병맥주로 맛볼 수 있으며 ‘호가든 오리지널’과 ‘호가든 로제’는 신선한 생맥주로 선보인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