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빛나라 은수' 87회 박하나, 자작극 주역 함연지 전화에 충격!

공유
0

[핫 예고]'빛나라 은수' 87회 박하나, 자작극 주역 함연지 전화에 충격!

30일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87회에서는 김빛나(박하나)가 8년 전 사건인 자작폭력극 주역 정아(함연지)의 전화에 긴장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KBS1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0일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87회에서는 김빛나(박하나)가 8년 전 사건인 자작폭력극 주역 정아(함연지)의 전화에 긴장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KBS1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하나가 8년 전 사건의 주역 함연지의 등장에 긴장한다.

30일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87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 따르면 김빛나는 발신자표시가 제한된 고등학교 동창 정아(함연지 분)의 전화를 받고 충격을 받는다.
빛나는 발신자 표시가 제한된 전화를 받은 후 단순한 장난 전화로 여기고 무시한다. 하지만 정아 목소리임을 눈치 챈 빛나는 불안감을 갑추지 못한다.

8년 전 사건에서 빛나는 오은수(이영은 분)를 폭력교사로 몰아가기 위해 당시 자신이 왕따 시켰던 정아에게 같이 놀아 주겠다며 자신의 뺨을 때리라고 시킨 뒤 교육청 직원에게 상담실에서 은수가 빛나 뺨을 때리는 것을 봤다는 거짓증언을 하게 했다.

한편 임신 5주째인 빛나는 시어머니 이선영(이종남 분)과 남편 수현(최정원 분)에게 여왕 대접을 받는다. 이선영은 큰 며느리 빛나를 위해 회사로 도시락을 사다 받치는가 하면 수현은 한밤중 족발 먹고 싶다는 소리에 달려 나간다. 기분이 좋아진 빛나는 '임신 이거 할 만한데'라며 흐뭇해한다.

김재우(박찬환 분)는 사위 윤수현으로부터 빛나가 피아니스트가 되는 걸 싫어했으며 손가락 부상 때문에 포기하게 된 것을 오히려 다행으로 여긴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의혹을 갖는다.

수현은 재우에게 "빛나가 피아노를 싫어하더라구요. 그만두게 된 것을 다행으로 여기는 것 같았어요"라고 전해준다.

이에 재우는 '그때 손가락 다친 게 혹시…'라며 8년 전 사건이 빛나의 자작극이 아닐까 하는 쪽으로 마음이 점점 기운다.
빛나의 고등학교 동창 재은(차민경 분)에 이어 정아의 등장으로 오은수가 8년 만에 폭력교사 누명을 벗게 될 것으로 보인다.

가족까지 감쪽같이 속이고 오은수에게 덮어씌운 8년 전 사건이 임신한 빛나에게 어떤 부메랑이 되어 돌아오는 걸일까.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연출 곽기원, 극본 김민주·우소연)는 매주 월~금요일 밤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