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임 쏘리 강남구' 정모아, 행복도 잠시…끝없이 불어 닥치는 후폭풍? (71회 예고)

공유
0

'아임 쏘리 강남구' 정모아, 행복도 잠시…끝없이 불어 닥치는 후폭풍? (71회 예고)

'아임 쏘리 강남구' 정모아, 행복도 잠시…끝없이 불어 닥치는 후폭풍? (71회 예고)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아임 쏘리 강남구' 71회 예고 줄거리 캡처 ('아임쏘리 강남구' 등장인물-김민서-정모아 역, 이인-박도훈 역, 박선호-강남구 역, 나야-차영화 역)이미지 확대보기
'아임 쏘리 강남구' 정모아, 행복도 잠시…끝없이 불어 닥치는 후폭풍? (71회 예고)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아임 쏘리 강남구' 71회 예고 줄거리 캡처 ('아임쏘리 강남구' 등장인물-김민서-정모아 역, 이인-박도훈 역, 박선호-강남구 역, 나야-차영화 역)
SBS편성표에 따르면 31(금요일)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아임 쏘리 강남구’가 방송된다.

‘아임 쏘리 강남구’ 71회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집으로 돌아온 정모아에게 또 다른 위기가 찾아온다.
정모아를 룸살롱에서 구해내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던 강남구는 행복해하는 정모아를 보며 흐뭇한 마음을 느낀다.

정모아 역시 강남구의 가족들에게 정을 느끼며 하루 빨리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아야겠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정모아의 이런 행복은 오래 가지 못했다.

홍명숙(차화연 분)의 계략으로 룸살롱 일까지 해야 했던 정모아가 일상으로 돌아가자 이번에는 신태진(이창훈 분)이 나선다.

신태진은 정모아가 아예 없어져야 자신의 신변이 안정된다고 생각하며 결국 또 다시 정모아에게 몹쓸 짓을 한다.

신태진은 사람을 시켜 정모아를 납치하고 생명에 위협을 주는 만행을 저지른다.
그리고 홍명숙이 신태진의 악행을 알게 되고 이후 박도훈(이인 분)까지 이 사건을 알게 된다.

이에 박도훈은 홍명숙을 향한 원망 섞인 눈물을 쏟아내지만 아무것도 되돌릴 수 없다는 것에 격분한다.

‘아임 쏘리 강남구’는 대책 없이 당하기만 하는 정모아와 그녀를 지켜내려 하는 강남구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과연 언제쯤 정모아의 모든 기억이 돌아와 자신을 짓밟은 티모그룹 일가에게 복수를 하게 될까 귀추가 주목된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