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투게더3' 하니, 짝사랑남 허민호 선수!…혜리, 잠실대첩 진실은?

공유
0

'해피투게더3' 하니, 짝사랑남 허민호 선수!…혜리, 잠실대첩 진실은?

소미 5분만에 결별선언에 폭소

3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쟁반 노래방 코너가 진행된 가운데  걸스데이 혜리, 유라, EXID 하니. 구구단 김세정, 전소미가 출연해 학창시절 짝사랑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냈다./사진=KBS2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쟁반 노래방 코너가 진행된 가운데 걸스데이 혜리, 유라, EXID 하니. 구구단 김세정, 전소미가 출연해 학창시절 짝사랑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냈다./사진=KBS2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학창시절 '잠실여신'으로 불린 혜리가 '잠실대첩'의 진실을 밝혔다.

30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에서는 15주년 기념 특집으로 쟁반노래방 코너가 이어진 가운데 걸스데이 혜리, 유라, EXID하니, 구구단 김세정, 전소미가 출연해 에능감을 뽐냈다.
이날 가슴아픈 짝사랑을 해 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혜리는" 데뷔하고 헤어졌다. 나쁜 남자였다"고 고백했다. 당시 혜리는 삼엄한 숙소 경비를 뚫고 매일 만나러갔다고 덧붙였다.

또 "혜리를 둘러싼 남학생들의 패싸움 있었느냐?"는 질문에 혜리는 "가락중학교 선생님이 왜 다른 학교 학생을 만나느냐?고 혼낸 적이 있다"고 대답했다. 전현무가 "일명 '잠실대첩'이냐?"고 묻자 혜리는 수줍은 표정으로 당시 남학생들이 자신을 위해 기꺼이 두들겨 맞았다고 대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하니는 "초등학교 때 운동부 선배를 좋아했다"며 "축구공에 내가 맞았다. 흉터가 남았다"라고 말했다. 하니는 "그 선배가 '그럼 내가 너 책임져줄게'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 "국가대표 철인3종 경기선수인 허민호 선수다. 지금도 가끔 연락한다"고 실명을 거론했다. 이에 "지금도 책임진다는 말이 유효한가?"라고 묻 하니는 "그런 깊은 얘기는 하지 말자"고 함구했다.

반면 '울산여신' 유라는 "전 짝사랑하면 다 이뤄졌다"고 말했다. 유라는 "지나가기만 해도 카리스마가 넘치는 초특급 킹카에게 밸런타인데이 때 고백했다. 그날부터 1일이었다"고 전해 부러움을 샀다.

소미는 "3년전 초등학교때 남학생들이 자신을 두고 신경전까지 벌였다"고 밝혔다. 이어 "5분 사귄 친구가 있다"며 "생애 처음 받아본 고백인데 키도 더 작고 해서 5분만에 헤어지자고 했다"고 전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날 팔씨름 대회에서는 김세정이 혜리, 하니, 박명수를 꺾고 '걸그룹 팔씨름 천하장사'에 등극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