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시 첫사랑' 김승수,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 답답하기만 한데… (89회 예고)

공유
0

'다시 첫사랑' 김승수,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 답답하기만 한데… (89회 예고)

'다시 첫사랑' 김승수,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 답답하기만 한데… (89회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다시, 첫사랑' 89회 예고 줄거리 캡처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명세빈-이하진 역, 김승수-치도윤 역,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이미지 확대보기
'다시 첫사랑' 김승수,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 답답하기만 한데… (89회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다시, 첫사랑' 89회 예고 줄거리 캡처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명세빈-이하진 역, 김승수-치도윤 역,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
31일(금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다시, 첫사랑’이 방송된다.

‘다시, 첫사랑’의 89회에서 이하진(명세빈 분)은 갑자기 태도를 바꿔버린 차도윤(김승수 분)의 모습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하진의 차도윤의 일방적인 언행을 보면서도 “무슨 이유가 분명히 있겠지. 도윤씨도 어떤 계획이나 생각이 있겠지”라고 생각하며 상황을 받아들이려 한다.

이런 이하진의 변함없는 마음에 차도윤은 자신이 선택한 복수가 과연 모두의 행복을 위해서 최선인지 재차 생각해 보게 된다.

그 가운데 차도윤의 알 수 없는 변화에 당황해 하는 것은 백민희(왕빛나 분)도 마찬가지다.

백민희는 도대체 무슨 꿍꿍이를 가지고 있는 것인지 알아내려 하지만 철두철미한 차도윤의 모습에 꼬투리 하나 찾아내지 못한다.

이러나 저러나 한 고비를 넘긴 백민희는 또다시 이하진을 잡고 흔들 수 있는 존재 가온이(최승훈 분)가 어디에 있는지 추적하기 시작한다.

한편 자신의 이익을 쫓아가며 모든 불행의 시작을 만든 차덕배(정한용 분)는 8년 만에 만난 친손자 가온이(최승훈 분)에 대해 알아본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