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시 첫사랑' 끝없는 반전의 반전…결말은? (96회 예고)

공유
0

'다시 첫사랑' 끝없는 반전의 반전…결말은? (96회 예고)

'다시 첫사랑' 끝없는 반전의 반전…결말은? (96회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다시, 첫사랑' 96회 예고 줄거리 캡처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명세빈-이하진 역, 김승수-치도윤 역,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이미지 확대보기
'다시 첫사랑' 끝없는 반전의 반전…결말은? (96회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다시, 첫사랑' 96회 예고 줄거리 캡처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명세빈-이하진 역, 김승수-치도윤 역,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11일(화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다시, 첫사랑’이 방송된다.

‘다시, 첫사랑’의 96회에서는 드디어 차도윤(김승수 분)과 이하진(명세빈 분)이 함께 위기를 극복하기로 한다.
그 동안 차도윤은 자신의 약점을 손에 쥐고 있던 김영숙(서이숙 분)이사장에게 복수하기 위해 이하진과 가온이까지 외면해야 했다.

김영숙과 백민희(왕빛나 분)의 자멸을 유도하기 위한 그 과정은 가혹하고 모질었다.

그런데 언제나 그렇듯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긴다.

아들보다는 돈을 더 믿는 차덕배(정한용 분)이 내연녀 윤화란(조은숙 분)에게 주식증자를 하겠다고 한 것이다.

그 가운데 차도윤의 행동을 보다 못한 이하진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이하진은 김영숙 이사장을 찾아가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차도윤은 행여나 이하진이 다치게 될까 노심초사 한다.
‘다시 첫사랑’은 8년 전이나 지금이나 서로의 행복을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해야 했던 차도윤과 이하진의 애틋한 사랑을 그려낸다.

그리고 ‘다시 첫사랑’은 그렇게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든 중심인물들이 이제는 그 죗값을 받을 차례가 됐음을 예고한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