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송강(백진우), 봄바람 불어오는 밤에 혼자?

공유
0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송강(백진우), 봄바람 불어오는 밤에 혼자?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송강(백진우), 봄바람 불어오는 밤에 혼자? (7회 예고) /사진=송강 인스타그램 ('그거너사' 백진우 역 나무엑터스 소속배우 송강)이미지 확대보기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송강(백진우), 봄바람 불어오는 밤에 혼자? (7회 예고) /사진=송강 인스타그램 ('그거너사' 백진우 역 나무엑터스 소속배우 송강)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그거너사’)’에서 ‘백진우’ 역을 맡은 배우 ‘송강’이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송강은 자신의 SNS에 “#그녀는거짓말을너무사랑해 #시작”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봄 꽃이 완연한 어느 날 밤 벤치에 혼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사랑해’에서 송강은 천상의 목소리를 가지 여고생 윤소림을 짝사랑하는 기타리스트 백진우 역을 맡았다.

오늘 (11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7회 에서는 윤소림(조이 분)을 둘러싼 또 다른 이야기가 펼쳐진다.

강한결(이현우 분)과 서찬영(이서원 분)이 윤소림에게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최진혁(이정진 분) 역시 윤소림과 함께하는 백진우(송강 분), 이규션(박종혁 분)의 데뷔를 진행한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