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19일 수요일 재물운 매매운 출세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19일 수요일 재물운 매매운 출세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4월19일 수요일 운세(음력 3월23일·병자일)


사방에서 도움을 주니 바깥 일이 순조롭고 가정도 화목해진다. 상하가 화목하고 공명과 명예운, 승진운이 함께 하니 형용할 수 없이 넘치는 길운이 따른다. 애정운, 사랑운이 겸비된다.


덕을 쌓으면 모든 것이 오게 마련이다. 현 위치에서는 발전을 기대하기 힘들다. 마음의 자세가 승패를 좌우하는 시기. 피곤한 하루가 되겠지만 인내가 최선이다.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정신적으로는 활력이 넘친다. 출세가 아니면 재물운, 매매운에 변화가 있겠다. 과도한 욕심을 부리지 말고 한 걸음씩 걸어라. 예술인이 유명한 작품을 낳을 수 있는 운세.


약간의 불화가 있으니 마음의 변화가 크다. 대범하게 행동하고 결론은 내일로 미루라. 안정이 안 되니 마음만 분주해진다. 소득은 없고 사업운, 출세운에 변화가 많으니 시간을 갖고 기다려라.


허욕이 발동하면 크게 손해를 보게 되고 건강에도 무리가 온다. 긴장을 풀지 말고 계속하면 반드시 대가가 있다. 늦은 오후 금전운 문제 해결되나 친지 때문에 고민거리가 발생한다.


변화를 꾀하면 한번쯤 기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씨뿌린 손으로 열매를 거두니 직장운, 승진운이 따른다. 부러울 것이 없는 운세지만 과감하게 추진할 때 행운이 따른다.


사방에 복이 깔려 있으니 분주히 뛰어볼 것. 명예운, 사업운, 성공운에 행운이 따른다. 맡은 일의 끝맺음이 원만하겠으니 착실하면 공명운, 재물운이 따르니 소신껏 추진하도록 하라.


새로운 구상이나 좋은 아이디어로 과감하게 현실에 도전하라. 찬스는 오늘이다.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자기 일에 충실하라. 금전운 문제는 해결되나 구설수, 시비수에 조심하라.


어려운 고비에서 갈피를 잡지 못한다. 남방에서 귀인운이 도와주니 소망을 이룬다. 선악 사이에서 방황하지 말고 결단은 확실하게 끝맺도록. 서두르지 말고 임할 때 뜻은 이룬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주 완산 덕진 군산 익산 정읍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