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롯데네슬레코리아, 일동후디스, 풀무원

공유
0

[안 보면 손해!] 롯데네슬레코리아, 일동후디스, 풀무원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 출시 기념 ‘완벽한 만남’ 캠페인 론칭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크레마’의 신제품 '카페라떼·카라멜향 마키아토' 출시를 기념해 ‘완벽한 만남’ 캠페인을 론칭한다. 첫번째 프로젝트로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아라아트센터에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개최했다. 공모전 이벤트인 ‘완벽한 라떼 순간 어워드’는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네스카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네스카페 크레마가 선보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감상한 후, 자신만의 완벽한 라떼 순간을 사진,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등 자유로운 형태로 표현하여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 일동후디스, 온라인 서포터즈 2017 ‘후디스타즈 4기’
이미지 확대보기
일동후디스가 오는 5월 17일까지 온라인 서포터즈 ‘후디스타즈 4기’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100명이며 트렌드스타즈, 맘스타즈 각각 50명씩이다. ‘후디스타즈’는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각자의 블로그, SNS 등 온라인을 통해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는 온라인 서포터즈이다. ‘트렌드스타즈’는 세련된 라이프스타일과 일동후디스 제품의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는 20~49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가능하다. ‘맘스타즈’는 6개월 이상 4세 이하의 아이가 있는 20~49세의 엄마들을 대상으로 일동후디스 제품과 함께 한 육아생활을 SNS로 소통할 수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풀무원, 학부모 대상 ‘로하스식생활 교육’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풀무원이 미취학 아동과 초등부 자녀를 둔 학부모와 보육교사 등 2000명을 대상으로 100회에 걸쳐 찾아가는 '로하스식생활 교육'을 무료로 실시한다. '로하스식생활 교육'은 오는 24일 안산시 단원구 ‘근로복지공단 안산어린이집’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실시된다. 교육은 식생활 전문 교육강사들이 육아종합지원센터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집 등을 찾아가는 형태로 진행되며, 신청은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