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랑은 방울방울' 공현주, 기억 잃어도 마냥 즐거움? 김혜리, 당 충전 준비완료!

공유
0

'사랑은 방울방울' 공현주, 기억 잃어도 마냥 즐거움? 김혜리, 당 충전 준비완료!

'사랑은 방울방울' 공현주, 기억 잃어도 마냥 즐거움? 김혜리, 당 충전 준비완료! /사진=(상) 배우 공현주 인스타그램,(하) 배우 김혜리 인스타그램 (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 공현주-한채린 역, 김혜리-나영숙 역 촬영현장)이미지 확대보기
'사랑은 방울방울' 공현주, 기억 잃어도 마냥 즐거움? 김혜리, 당 충전 준비완료! /사진=(상) 배우 공현주 인스타그램,(하) 배우 김혜리 인스타그램 (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 공현주-한채린 역, 김혜리-나영숙 역 촬영현장)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에 출연 중인 배우 공현주와 배우 김혜리가 드라마 촬영현장 및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사랑은 방울방울’에서 ‘한채린 ‘역을 맡은 공현주는 “기억을 잃으러 가는 길 #여고괴담 #패러디 ㅎ”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모은다.
공현주가 공개한 영상 속에는 환자복을 입은 공현주가 ‘사랑은 방울방울’ 대본을 두 손으로 든 채 카메라를 향해 껑충껑충 뛰어오며 장난기 가득한 해맑은 웃음이 담겨 있다.

그리고 ‘사랑은 방울방울’에서 한채린의 계모 ‘나영숙’ 역을 맡은 김혜리는 ‘사랑을 방울방울’ 촬영을 앞두고 각오를 다졌다.

김혜리는 자신의 SNS에 커피와 맛있는 간식이 잔뜩 준비된 사진에 “오늘의 살인적인 스케쥴을
소화하기 위하여 필요한 나의 일용할 식량들.. 오늘도 잘부탁해~~우린 오늘 오랜만에 1박2일 촬영인거지?...#사랑은방울방울 #스케쥴폭탄 #살려줘여 #머리속이 #뱅뱅뱅 #당보충 #이제부터 달린다 #힘!!!”이라는 글과 해시태그를 남겼다.

한편 총 120부작으로 꾸며진 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은 20일(목요일) 저녁 7시 20분 98회가 방송된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