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토] 갤럭시S8, 인도 상륙

공유
0

[포토] 갤럭시S8, 인도 상륙

삼성전자는 19일(현지시간) 인도 뉴델리에서 미디어행사를 열고 '갤럭시 S8 시리즈'를 소개했다. 사진은 현지 관계자들이 제품을 체험하는 모습.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는 19일(현지시간) 인도 뉴델리에서 미디어행사를 열고 '갤럭시 S8 시리즈'를 소개했다. 사진은 현지 관계자들이 제품을 체험하는 모습.
[글로벌이코노믹 이규태 기자]
삼성전자가 19일(현지시간) 인도 뉴델리에서 미디어 행사를 열고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8 시리즈를 정식 소개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미디어 행사 당일부터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5월 5일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19일(현지시간) 인도 뉴델리에서 진행된 '갤럭시S8 시리즈' 미디어 행사장에서 데스크탑 PC와 같은 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삼성 덱스(Samsung DeX)'를 체험하는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19일(현지시간) 인도 뉴델리에서 진행된 '갤럭시S8 시리즈' 미디어 행사장에서 데스크탑 PC와 같은 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삼성 덱스(Samsung DeX)'를 체험하는 모습.


19일 진행된 인도 미디어 행사에서 '기어VR'을 체험하는 모습. 새롭게 출시된 기어 VR은 모션 인식 기능이 있는 컨트롤러로 더 편리하게 가상현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진행된 인도 미디어 행사에서 '기어VR'을 체험하는 모습. 새롭게 출시된 기어 VR은 모션 인식 기능이 있는 컨트롤러로 더 편리하게 가상현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규태 기자 al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