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1일 금요일 여행운 귀인운 연인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1일 금요일 여행운 귀인운 연인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4월21일 금요일 운세(음력 3월25일·무인일)


공직자, 사업가는 바쁜 운세. 남의 초청이나 사업상 필요에 따른 여행이나 해외출장에서 여행운, 귀인운이 겸비된다. 분주하게 뛰는 것보다는 안정을 갖고 행함이 바람직하다.


기지개를 펴 움츠리지 말고 용기를 갖고 행하라. 하루가 일생을 좌우하지 못하는 법이다. 경쟁이나 모험은 피해만 불러오니 주의하라. 뜻대로 이뤄지니 서두르지 말 것.


독선적인 행동은 주위로부터 고립되기 쉬우니 윗사람, 선배의 조언에 따라 행하도록 하라. 고난이 환희와 보람으로 바뀌게 될 것이니 매사 조급해 하지 말고 단계적으로 추진하라.


물이 강따라 흐르듯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막히지 않는다. 망설이지 말고 뛰어라. 바라던 소원이 이뤄진다. 만사형통하는 운세이며 연인운, 애정운에는 좋은 이성도 생긴다.


새로운 길로 들어서면 남보다 빠른 템포로 진행이 되겠다. 형제나 주위 친척으로 인하여 손해를 보겠으며 새로운 사업 시작을 늦추도록 하라. 귀인운, 여행운이 따른다.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가 필요하다. 남의 의견을 존중하고 진실함을 보이도록 하라.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이루니 여유를 가지도록 하라. 이성교제는 결혼운, 성공운이 따른다.


신용과 실력은 남의인정을 받으나 보증, 담보 등 책임을 지는 일은 하지 말 것. 고집은 금물이며, 형제간에 충돌을 조심하라. 뒷전에 서서 처리하는 것이 이롭다.


금전운, 명예운, 관록운이 모두 상승세에 있는 날이니 자만하지 말고 경솔함은 금물이다. 동남간에 귀인운 따르니 사업운 활기를 찾고 이성운 문제도 잘 풀리는 행운의 하루이다.


사업운, 출세운의 시운이 중요한 법이다. 밖으로 나타내지 말고 묵묵히 실천하라. 매사는 끝이 중요하니 내일로 미뤄둘 것. 남의 감언이설에 조심하고 곤란한 입장은 피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취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임실 순창 고창 부안 제주도 서귀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