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선D-18] 허지웅, 투표 독려 캠페인 인증샷 눈길

공유
0

[대선D-18] 허지웅, 투표 독려 캠페인 인증샷 눈길

'미우새' 하차 후 근황 공개

영화 평론가 허지웅이 20일 대션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한 인증샷을 SNS에 공개했다. 사진=허지웅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영화 평론가 허지웅이 20일 대션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한 인증샷을 SNS에 공개했다. 사진=허지웅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을 18일 남겨 놓은 가운데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근황을 전했다.

허지웅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 독려 캠페인 촬영을 했는데 이건 투표 안하면 배너로 내려칠 것처럼 나왔다"라는 설명과 함께 '#아이보트 챌린지, #ivote challenge'에 해시태그(#)를 단 핸드 피켓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허지웅은 머리를 금발로 염색한 새로운 스타일에 다소 뚱한 표정을 짓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뚱한 표정 귀여우세요"(isabella****), "바뀐 스타일 맛있어요. 그리고 지웅님 다운 사진. 꼭 투표하겠습니다"(eye_u_mi****), "누구를 하느냐가 걱정입니다"(septemberbr****)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지웅은 지난 7일 방송을 끝으로 SBS '미운 우리새끼'에서 하차한 이후 SNS로 팬들과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