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음골프,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서 스크린골프 '티업비전 체험 행사' 성황

공유
0

마음골프,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서 스크린골프 '티업비전 체험 행사' 성황

마음골프가 21일 경남 김해 가야CC에서 개막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7’서 '티업비전' 부스를 마련하고 갤러리들에게 스크린골프 매력 알리기에 나섰다.이미지 확대보기
마음골프가 21일 경남 김해 가야CC에서 개막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7’서 '티업비전' 부스를 마련하고 갤러리들에게 스크린골프 매력 알리기에 나섰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규태 기자]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을 운영중인 마음골프가 21일 경남 김해 가야CC에서 개막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7’에서 ‘티업비전’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는 부산·경남 지역 유일의 KLPGA 대회로 2013년 첫 개최이후 올해로 5회째를 맞고 있다.
KLPGA 투어 최장 코스를 자랑하며 올해는 박성현을 비롯한 장타자들의 비거리 대결이 주요 관전포인트다.

이 대회에서 티업비전은 지정된 원안에 볼을 안착시키면 경품을 증정 받는 ‘히든홀 이벤트’를 선보여 갤러리들의 발길을 사로잡았으며 넥센·세인트나인 골프공 세트와 티업비전 장갑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기태 마음골프 기획실장은 “지난해 1만5000명의 갤러리를 기록할 정도로 대회인기가 높다”며 “대회장을 찾은 부산·경남 지역 갤러리들이 티업비전의 매력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규태 기자 al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