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마지막을 향해가는…'우결' 최민용·장도연,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

공유
0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마지막을 향해가는…'우결' 최민용·장도연,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마지막을 향해가는…'우결' 최민용·장도연,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종영, 마지막회 D-2) /사진=MBC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370회 예고캡처 '우결' 출연자 공명-정혜성,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이미지 확대보기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마지막을 향해가는…'우결' 최민용·장도연,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종영, 마지막회 D-2) /사진=MBC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370회 예고캡처 '우결' 출연자 공명-정혜성,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22일(토요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되는 MBC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370회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 최민용-장도연 커플의 결혼생활이 공개된다.

MBC 토요일 예능 ‘우리결혼했어요’ 공식 홈페이지 방송안내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라디오에 사연을 보내는 최민용-장도연, 신혼여행 계획을 세우는 슬리피-이국주 커플 그리고 제주도 에서 특별한 밤 이벤트를 펼치는 공명-정혜성 커플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최민용-장도연 커플은 국화도에 비가 내리자 감수성에 젖어 들고 배철수의 라디오캠프 프로그램에 문자로 사연을 보낸다.

그런데 이게 웬일? 장도연이 보낸 사연은 전국으로 실시간 퍼져나고 장도연과 최민용은 소소하면서도 이벤트 같은 일상을 만끽한다.

이어 슬리피-이국주 커플은 결혼생활 6개월 차에 접어든 이 시점에서 신혼여행을 다녀오지 않았음을 언급하며 둘만의 허니문을 꿈꾼다.

서로 다른 듯 같은 취향을 가진 슬리피-이국주 커플의 신혼여행 계획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제주도에서 뜨거운 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공명의 모습이 공개 된다.

풍선, 꼬마전구, 장미꽃잎 그리고 공명의 숨바꼭질까지 둘만의 알콩달콩한 제주도의 밤은 설렘으로 가득 찬다.
한편 총 372부작으로 종영한다는 소식을 전한 ‘우리 결혼했어요’는 22일 방송을 포함해 단 3회 분량의 이야기만을 남겨둔 상황이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