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역적' 25회 윤균상, 어리니 이수민 극적 상봉! 하지만…

공유
0

[핫 예고]'역적' 25회 윤균상, 어리니 이수민 극적 상봉! 하지만…

김지석, 농염한 장녹수 이하늬에 점점 빠져들어

24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25회에서는 홍길동(윤군상) 무리의 습격을 받은 연산군 이융(김지석)이 점점 더 장녹수(이하늬)에게 빠져드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4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25회에서는 홍길동(윤군상) 무리의 습격을 받은 연산군 이융(김지석)이 점점 더 장녹수(이하늬)에게 빠져드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윤균상이 마침내 여동생 어리니 이수민과 극적으로 상봉한다.

24일 밤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역적') 25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홍길동(윤균상 분)은 마침내 어린 시절 헤어졌던 여동생 어리니(상화 이수민 분)와 극적으로 다시 만나게 된다.

홍길동과 홍첨지 일생은 궁을 습격해 연산군 이융(김지석 분)에게 통쾌한 한 방을 먹인다.

홍첨지 무리들은 “어이, 이융!!”이라고 소리치자 당황한 연산군 이융(김지석 분)은 허겁지겁 도망친다. 길동과 홍가네 활약상에 궁궐 안은 쑥대밭이 된다.

길동의 무리가 물러나자 겁에 질린 이융은 상선 김자원(박수영 분)을 불러 궁에서 일어난 일이 절대 궁 밖으로 새어 나가지 못하게 하라고 입단속을 시킨다.

연산군의 폭정이 멈추지 않자 역사(力士) 홍길동의 힘은 점점 더 세진다.

길동이 백성들을 훔쳐 종황무진 활약하자 위축된 연산군은 점점 더 장녹수(이하늬 분)에게 빠져든다. 연산군은 장녹수를 손수 목욕까지 시키는 등 더욱 그녀의 품에서 헤어나지 못한다.
한편, 질투에 눈이 먼 장녹수에 의해 옥에 갇힌 옥란(정다빈 분) 죽을 날만 기다린다. 가령(채수빈 분)은 옥란이 길동의 여동생 어니리가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도 그녀를 돌봐준다.

송도환(안내상 분)은 길동의 무리가 강해지는 것은 궁 안에 그와 내통하는 무리가 있기 때문이라고 연산군 이융에게 직언한다. 길동과 내통하는 무리라는 말에 길현(심희섭 분)과 상선 김자원은 사색이 된다. 송도환은 "길동과 내통하는 사람은 전하께서 분명 아끼는 자일 것이옵니다"라고 이융에게 아뢴다.

이에 연산군은 길현을 의심하고 그에게 홍길동을 무조건 잡아들이라고 명한다. 연산군은 "이번에는 크게 군대를 내리겠소. 홍길동 그놈을 무조건 잡아 오시오"라고 길현에게 지시한다.

24일 밤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25회에서 송도환(안내상)은 어리니인 상화(이수민)에게 홍길동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라고 지시한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4일 밤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25회에서 송도환(안내상)은 어리니인 상화(이수민)에게 홍길동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라고 지시한다. 사진=MBC 영상 캡처
한편, 송도환은 길동의 여동생 어리니 상화(이수민 분)를 집으로 불러들여 홍길동의 정보를 알아 오라고 한다. 송도환은 상화에게 "도적 홍가놈들의 정보를 알아내서 돌아오너라"라고 지시한다.

또 조정학(조수학 박은석 분)은 박하성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는 길현의 진짜 정체를 알게 된다. 길현의 정체는 과거 조정학의 집에서 씨종으로 지낸 아모개(김상중 분)의 큰아들이다.

상화는 자신이 그토록 좋아했던 친오빠 홍길동과 길현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송도환에게 전해 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연출 김진만·진창규, 극본 황진영) 25회는 제19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토론회 관계로 15분 앞당겨 24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