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이니스프리 헤라 빌리프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이니스프리 헤라 빌리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이니스프리, 무기자차 선크림 온라인 단독 출시

사진=이니스프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가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SPF48 PA+++’을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했다. 천연 유래 성분 함량을 높이고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해 유효 성분만을 최적으로 배합,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효능 효과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 헤라, 라이크 잇 컬렉션 한정 출시

사진=헤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헤라 제공
헤라가 프랑스 파리 최고의 럭셔리 디저트 브랜드 ‘위고&빅토르(HUGO&VICTOR)’와 손잡고 ‘2017 S/S 라이크 잇 컬렉션(Like it Collection)’을 한정 출시한다. ​코스메틱과 디저트라는 전혀 다른 장르의 이색적 만남에서 다채로운 컬러와 달콤함이라는 공통점을 찾아 제품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 LG생활건강, 빌리프-탐스 콜라보 선봬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빌리프에서 슈즈 브랜드 탐스(TOMS)와 만나 ‘빌리프 X 탐스 콜라보레이션’을 5월 한 달 동안 선보일 예정이다. 빌리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빌리프 아쿠아 메이트 2종 세트’를 선보인다. ‘빌리프X탐스’ 스페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탐스 신발 당첨의 기회가 담긴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바닐라코, 박막례 할머니 콜라보 파트너 선정

사진=바닐라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바닐라코 제공
바닐라코가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의 첫 콜라보레이션 파트너가 됐다. 박막례 할머니는 바닐라코 브랜드 모델인 소녀시대 태연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소녀시대 태연 커버 메이크업’편에서 박막례 할머니는 손녀와 함께 서울 나들이 중 바닐라코 매장을 방문한다. 바닐라코 가로수길 매장에서 쇼핑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메이크업을 시작한다.

◇ 에뛰드하우스, 핑크 플레이 콘서트 성료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에뛰드하우스가 개최한 국내 최초 메이크업 런웨이 쇼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특히 올해에는 기존에 진행했던 핑크 플레이 콘서트와는 달리 음악과 뷰티가 만난 신개념 메이크업 뮤직 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올해의 핑크 컬러는 ‘로맨틱 프릴 핑크’로, 현장에서 당첨자를 대상으로 이 컬러를 반영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됐다.

◇ 프리메라, 생태습지 보전 위한 페스티벌 성료

사진=프리메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프리메라 제공
프리메라가 지난 23일, 생태습지 보전을 위한 ‘Love the Earth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생태습지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생태습지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방문객들은 습지생물 구출게임, 생태습지 슈링클스 만들기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생태습지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 비오템, 프리 퍼프 데이 프로모션

사진=비오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비오템 제공
비오템이 5월 31일까지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아쿠아수르스 수분 플럼핑 쿠션 매직핏 에디션’을 구매하면 ‘하이 커버 퍼프’ 등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FREE 퍼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장에서 아쿠아수르스 수분 플럼핑 쿠션 매직핏 에디션을 구매하면 일반 퍼프에 커버력을 더해 무결점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퍼프 2개를 함께 증정한다.

◇ 페리페라, H&B스토어 10주연속 판매 1위 기록

사진=페리페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페리페라 제공
클리오의 페리페라는 신개념 틴트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이 H&B스토어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 부문에서 10주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일부 컬러(2호 최애쁨템)는 수 일간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출시한 지는 두 달이 채 되지 않았지만 벌써 70만개가 팔렸다.

◇ 나스, 샬롯 갱스부르 협업 컬렉션 출시​

사진=나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나스 제공
모던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가 샬롯 갱스부르와의 협업을 통해 ‘2017 샬롯 갱스부르 썸머 컬렉션’을 5월 1일 출시한다.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부터 여름 시즌 자연스럽게 입술과 뺨을 물들여 줄 립, 치크 컬러 등 총 18개의 제품을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무광 블랙 컬러로 대표되던 케이스에 큰 변화를 줬다.

◇ 입큰, 나일론 프리티데이 팝업 스토어 행사참여

사진=입큰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입큰 제공
이넬화장품 입큰이 오는 27일 홍대 므농 카페에서 진행되는 ‘나일론 프리티데이’ 팝업 스토어 행사에 참여한다. 뷰티 신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행사다. 올해는 특별히 나일론 매거진의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나일론 크루와 함께 하는 SNS 라이브 생중계 및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 스킨푸드, 피치뽀송 포어 선팩트 출시

사진=스킨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스킨푸드 제공
스킨푸드가 복숭아처럼 뽀얗고 뽀송뽀송한 복숭아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치뽀송 포어 선팩트 SPF42 PA+++’를 출시했다. 국내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장호원 복숭아 추출물과 피부 진정과 소염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가 함유되어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을 잠재워주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피부를 화사하고 매끈하게 연출주는 선팩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