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상하농원, 일동후디스, 삼양식품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상하농원, 일동후디스, 삼양식품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상하농원, 대학생 사진·영상 공모전 ‘청춘상하’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상하농원이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사진·영상 공모전 ‘청춘상하’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청춘들의 눈으로 바라본 상하농원의 모습을 담은 사진 또는 영상을 제작하는 이벤트이다. 사진은 자연, 사람, 농촌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상하농원 어울림’이라는 주제로, 영상은 ‘상하농원에서의 하루’를 주제로 한다. 제출 기한은 6월 6일까지이며, 최종 발표는 6월 28일이다.

◇일동후디스, '후디스몰' 정기 기획전

이미지 확대보기
일동후디스가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에서 정기 기획전을 통해 할인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4월 마지막 주부터 더욱 풍성한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다. ‘후디스데이’는 25일 오후 6시까지며, 분유, 이유식 등 프리미엄 유아식 제품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건강한데이’는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그릭요거트, 포켓몬우유, 앤업카페 등 유제품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결제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삼양식품 이건식품문화재단, 제2회 요리장학생 선발대회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삼양식품 이건식품문화재단이 오는 5월 27일 제2회 ‘이건 드림 요리장학생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내달 7일까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요리 레시피를 작성하고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발표일은 5월 12일이며, 총 21개 팀의 본선 참가자를 선발한다. 대회는 삼양식품 원주공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우수자를 선정해 유소년 부문 200만원, 청소년 부문 300만원, 대학 부문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롯데주류 클라우드, 버커루 컬래버레이션 백 증정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주류가 데님브랜드 ‘버커루’와 협업한 ‘클라우드X버커루 컬래버 백’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맥주, 음식 등을 간편하게 담을 수 있는 가방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롯데마트와 이마트에서 ‘클라우드’ 355ml 캔 24개(1박스)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즉석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 시 증정할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소비자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풀무원샘물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네슬레 퓨어 라이프 어린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오는 5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할인점, 유통점·인터넷에서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36963으로 전송하면 된다. 어린이날을 기념하며 오는 26일부터 5월 5일까지는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등 3개 점포에서 열리는 ‘터닝메카드 팝업스토어’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우리 가족의 ‘화애락’한 5월을 준비하세요

이미지 확대보기
KGC인삼공사가 오는 5월 15일까지 화애락 제품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5월 16일부터 21일까지는 다가오는 부부의 날(5월 21일)을 맞아 화애락과 중년 남성용 제품인 ‘홍천웅’을 함께 구매 시 두 제품이 함께 구성 된 ‘부부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2차 참가자 모집

이미지 확대보기
코카콜라가 오는 5월 5일까지 ‘2017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2차 과정’에 참가할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40명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5월 13일 강원도 고성 왕곡마을과 송지호에서 진행되며,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송지호를 통해 재난으로부터 보호받는 왕곡마을을 방문해 습지가 어떻게 재난으로부터 우리의 삶을 지켜주는지에 대해 배우게 될 예정이다. 접수는 환경재단 홈페이지, 어린이환경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진주햄,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참가

이미지 확대보기
진주햄은 오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진주햄은 크래프트 맥주와 어울리는 육공방 후랑크 스틱과 순대의 풍미를 매콤하게 담아낸 통순대핫바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달콤한 팬케이크에 짭조름한 소시지를 곁들인 팬케익 래퍼 세트, 매콤한 닭다리세트, 닭다리와 통순대핫바, 소시지 스틱 2종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세트’ 등 다양한 세트 메뉴를 내놓는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