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아들 '난동' 정황 포착, CCTV 보니…

공유
0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아들 '난동' 정황 포착, CCTV 보니…

24일 KBS에서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과 아들이 처갓집에서 난동을 부리는 정황이 포착된 CCTV가 공개됐다. 사진=KB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4일 KBS에서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과 아들이 처갓집에서 난동을 부리는 정황이 포착된 CCTV가 공개됐다. 사진=KBS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최수영 기자]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이 처갓집에 무단으로 침입해 '난동'을 부린 정황이 포착됐다.

24일 KBS 뉴스에서는 지난해 11월 1일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과 그의 아들이 처형의 자택 앞에서 돌과 빙벽 등반용 철제 장비를 이용해 현관문을 여러 차례 내려치는 모습이 담긴 CCTV영상이 보도됐다.
해당 사건 이후 처형은 방용훈 부자를 고소했으나 경찰은 '혐의 없음' 처분을 내렸다.

현재 방용훈의 자녀들은 어머니를 감금 폭행하고 자살에 이르게 했다는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중이다.

앞서 지난해 9월 경찰과 소방당국은 서울 방화대교 위에 운전자가 없는 렉서스 차량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한강 하구를 중심으로 수색 작업을 벌인 결과 이 차의 주인은 방용훈 사장의 부인 이모씨(가명)로 밝혀졌다.

경찰은 이씨가 자필로 쓴 유서가 발견된 점을 들어 자살로 잠정 결론을 내렸지만 이씨의 가족들이 방용훈 사장 자녀들이 이씨를 학대했다고 주장하면서 논란이 됐다.

장모 임씨는 당시 방용훈 사장에게 보낸 A4용지 11장 분량의 편지를 통해 "방용훈 사장이 자녀를 통해 이씨를 지하실에서 고문했고, 관련된 증거를 방용훈 사장이 인멸하려 한다”고 전했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