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유한킴벌리 제로투세븐 레고코리아 外

공유
0

[e-생활] 유한킴벌리 제로투세븐 레고코리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 찾아가는 동화 교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는 24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명성 어린이집에서 280여 명의 원아들이 참여한 가운데 ‘찾아가는 동화 교실’ 첫 수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가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어린이들의 호흡기 건강을 지키고자 마련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아동 교육시설 4개소에서의 시범 운영되며 3월 선착순으로 신청 기관을 모집했다.

◇ 제로투세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사진=제로투세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로투세븐 제공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어린이날과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어린이 패셔니스타 기획전’을 통해 지정 의류브랜드 구입 시 신상품 최대 50% 할인 및 여름이월 상품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어린이날 기념 캐릭터완구 선물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3종의 선착순 쿠폰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 레고코리아, 레이싱 대회 진행
사진=레고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레고코리아 제공
레고코리아는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이한 레고 테크닉 시리즈의 무선조종 자동차(RC카) 모델 ‘42065 RC 트랙 레이서’를 활용한 레이싱 대회를 30일부터 5월 7일까지 14곳의 전국 주요 대형 마트 및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상반기 신제품 중 유일한 무선조종 자동차 모델로 출시와 동시에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제품이다.

◇ 에끌레브, 올인원 캐리어 ‘펄스’ 출시

사진=에끌레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끌레브 제공
에끌레브가 아기띠와 힙시트를 결합한 올인원 캐리어 신제품 ‘펄스’를 출시했다. 아기띠와 힙시트를 연결하는 부분에 ‘이너 서포트’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허 출원한 ‘이너 서포트’ 기능은 아이의 엉덩이와 다리를 단단하게 지지해 척추가 약한 저월령 아이들도 사용 가능하며 하단의 지퍼를 활용해 아이의 체형과 자세에 최적화된 모양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