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신세계인터 갤럭시 휠라 外

공유
0

[패션 그거!] 신세계인터 갤럭시 휠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신세계인터, 안야 힌드마치 제품 출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가 브랜드의 대표 아이콘 ‘스마일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사람들에게 친숙한 스마일리 아이콘을 적용한 핸드백, 슬리퍼, 숄더 스트랩, 동전 지갑, 키링 등을 선보인다.

◇ 갤럭시, 남성복 시장 활성화 역할 톡톡

사진=갤럭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갤럭시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가 소비 양극화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 시장 환경을 감안해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해나가고 있다. 갤럭시는 LS시리즈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슈트 라인 ‘프레스티지 컬렉션’을 출시해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마일스톤을 제시했다.

◇ 휠라코리아, 라오스 대통령 훈장 수훈

사진=휠라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휠라코리아 제공
휠라코리아가 최근 라오스 대통령으로부터 훈장을 수훈받았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2016년 최악의 한파로 고통에 처한 라오스 주민들을 위해 방한 의류와 신발 등 약 4억 원 상당의 긴급 구호물품을 나눔문화예술협회를 통해 전달했으며 이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라오스 대통령으로부터 훈장을 수훈 받게 됐다.

◇ ABC 마트, 호킨스 우븐 슈즈 시리즈 신제품 출시

사진=ABC마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ABC마트 제공
ABC마트는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호킨스 우븐 슈즈 시리즈’의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슬립온 디자인에 손으로 짠듯한 직조 방식을 적용해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우븐 소재를 사용해 발목과 발등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며 호킨스만의 기술을 담은 플랫 라이트 인솔(깔창)로 푹신한 착화감을 극대화시켰다.

◇ 오에스티, 봄봄봄 팔찌 기획전 실시

사진=오에스티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에스티 제공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봄봄봄 팔찌 기획전’을 실시한다.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부터 꽃, 별 등 화려한 스톤으로 포인트를 준 상품 등 총 36종이다. 옷이 얇아 지고 소매가 짧아져 팔목이 보다 강조되는 봄부터 여름까지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 밀레, 초경량 러닝화 헬리움 소닉 출시

사진=밀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밀레 제공
밀레가 본격적인 러닝 시즌에 발맞춰 초경량 러닝화 ‘헬리움 소닉’을 출시했다. 라이트 웨이트(Light Weight) 콘셉트의 밀레 헬리움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무게는 줄이고 통기성은 강화해 가벼운 러닝부터 등산까지 다용도로 신을 수 있는 러닝화다. 갑피에 무봉제 공법을 적용해 신발의 무게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세정 웰메이드, 굿맨을 굿맨답게 캠페인

사진=세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세정 제공
패션기업 세정의 웰메이드가 지난해 ‘굿맨을 굿맨답게’ 캠페인으로 3545세대 남성들의 당당한 ‘영포티’ 라이프를 응원한 데 이어 2017년 여름시즌에 맞춰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캠페인 영상인 ‘굿맨 클래스’는 3545세대 남성들의 남다른 패션 스타일링 연출을 위한 4가지 시리즈 형식으로 만들어 졌다.

◇ 아이더, 아이스 팬츠 출시

사진=아이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이더 제공
아이더는 자체 개발 3D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ICE-T)에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스마트한 신소재 아이스티 메탈을 적용한 아이스 팬츠를 출시했다. 3D 기능성 냉감 소재에 열전도율이 낮은 티타늄 도트를 적용해 지속적이면서도 강력한 냉감 효과를 제공하는 아이스티 메탈소재를 적용한 스마트한 기능성 팬츠다.

◇ 올리비아로렌, 린넨 자켓 아내 선물 제안

사진=올리비아로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올리비아로렌 제공
패션기업 세정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은 아내를 위한 선물로 활용도 높은 ‘린넨 자켓’을 제안했다.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걸맞은 린넨은 여름을 대표하는 소재로 본래 천연 섬유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청량감이 높은 재질이다. 다양한 혼방을 통해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고 오랜 시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 H&M, 패션계 일하기 좋은 기업 연차보고서 제작

사진=H&M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H&M 제공
H&M은 ‘더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이 처음으로 패션업계의 최고의 직장을 조명한 ‘2017년 패션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The Best Companies to work for in Fashion in 2017)’ 연차보고서를 제작했다고 발표했다.

◇ 디스커버리, 래쉬가드 믹스매치룩 선봬

사진=디스커버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디스커버리 제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 소식을 전했던 공유가 이번에는 청량감 넘치는 디스커버러로 변신, 썸머 트래블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세련된 래쉬가드 믹스매치룩을 선보인다. 공유는 부드러운 외모에 건강한 남성미가 넘치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래쉬가드룩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해 시선을 끌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