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6일 수요일 이성운 사랑운 연애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6일 수요일 이성운 사랑운 연애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4월26일(음력 4월1일·계미일) 연애운세


능력에 부치는 과욕은 현실성도 없고 피곤하기만 할 뿐이니 때를 기다림이 필요하다. 시류에 따르지 말고 옛것을 지키는 것이 이롭다. 현실을 감안하여 처세함이 바람직하다.


천직 이외에는 손대지 않는 것이 현명한 일이며 주위의 의견에는 가급적 중립을 지킬 것. 이성문제가 악화되고 다른 고통도 따르겠다. 조용히 때가 오기를 기다려라.


목적한 바를 이룰 수 있는 호기이니 사업운이 계획대로 달성되며 새로운 사업은 착수해도 무난하다. 이성운, 사랑운, 연애운 뜻밖의 기쁨도 따르겠다. 금전운, 명예운 행운이.


개척정신을 그대로 살려서 안전하고 착실하게 추진해 나가면 무난한 운세다. 계획을 잘 다듬어 현실성 있게 밀고 나갈 때 좋은 변화와 함께 능력이 발휘된다. 직장운, 승진운이 길하다.


겸허한 마음으로 움직이면 뜻을 이루며 변화 변동에 따르는 이익도 크겠다. 목적한 바가 점진적으로 이루어지니 의욕과 적극성을 갖고 행동하도록 하라. 성공운, 출세운을 겸비.


주관과 승부욕을 가지는 것은 자신의 능력발휘와 발전의 밑거름이 된다. 서북간에 귀인의 도움도 있으며 호운을 만나 발전할 운세다. 연인운, 애정운 관계도 좋아지겠다.


능력과 의욕이 일치되니 목적한 바를 이룰 수 있다. 단 겸허한 자세로 임할 것. 이성운, 결혼운 문제로 신경이 쓰인다. 윗사람의 의견을 물어서 침착하게 협동하면 길하다.


시기와 상대가 있는 법인데 자신을 과신하면 손해만 따른다. 재물운 탐하지 말라.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다. 묵묵히 현실을 지켜감이 유익하다.


혁신적인 변화가 오고 능력을 과감하게 발휘해 목적을 이룰 수 있는 시기다. 소극적이고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이천 평택 화성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