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엔엔터테인먼트,민아리 이수민 전속계약 네티즌 관심폭발

공유
0

로엔엔터테인먼트,민아리 이수민 전속계약 네티즌 관심폭발

SBS 'K팝스타6'에 출연한 걸그룹 민아리(전민주,고아라,이수민)가 걸스데이의 ‘Something’을 부르며 가창력과 춤실력을 뽐냈다.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K팝스타6'에 출연한 걸그룹 민아리(전민주,고아라,이수민)가 걸스데이의 ‘Something’을 부르며 가창력과 춤실력을 뽐냈다.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이해성 기자]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전민주, 크리사츄, 김소희 등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신인 발굴에 열을 올리는 가운데 걸그룹 민아리 이수민을 영입하자 네티즌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K팝스타6'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춤 실력을 보여준 이수민은 로엔엔터테인먼트와 26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수민은 엠넷 '프로듀스 101'과 SBS 'K팝스타6'에 출연해 실력을 검증받은 신예로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로엔은 앞서 전민주, 크리사츄, 김소희 등과 전속계약을 맺으며 데뷔를 알린 가운데 이수민 역시 어떠한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수민은 Mnet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최종 31위를 기록했다. 이어 SBS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에서는 전민주, 고아라와 함께 걸그룹 민아리로 활약해 주목받았다.

이해성 기자 victorlee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