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금강제화 이랜드 신세계인터 外

공유
0

[패션 그거!] 금강제화 이랜드 신세계인터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랜드로바, 여성 샌들 아티잔 출시

사진=랜드로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랜드로바 제공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캐주얼 브랜드 랜드로바가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한 여성 샌들 ‘아티잔(Artisan)’을 출시했다. 올 봄 인기 아이템인 슬립온 슈즈에 이어 선보이는 여성 플랫폼 샌들이다. 최신 스트릿 캐주얼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에 수공예적인 스티치나 꼬임 장식으로 이국적인 멋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 스파오, 라인프렌즈 협업 상품 출시

사진=스파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스파오 제공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앙증맞고 귀여운 캐릭터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샐리, 코니 등 캐릭터 디자인과 함께 간결한 문구가 자수 및 나염으로 디자인 돼 있는 것이 특징이며 자수 패치 티셔츠 9종과 나염 프린트 티셔츠 8종 등 총 17종으로 출시 됐다.

◇ 크리스찬 루부탱, 남성용 슬립온 출시

사진=크리스찬 루부탱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크리스찬 루부탱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슈즈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이 이번 시즌 더욱 진화된 남성용 슬립온을 출시한다. 독클래식한 디자인에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함이 가미된 스타일로 선보인다. 정장이나 격식을 갖춘 차림에는 물론 청바지나 면바지 등 여유롭고 캐주얼한 차림에도 맨발로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K2, 쿨360 티셔츠 출시

사진=K2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2 제공
K2가 때이른 더위를 맞아 냉감 효과가 뛰어나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쿨 360(COOL360)’ 티셔츠를 출시했다.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물질인 PCM을 적용해 쾌적함과 시원함이 지속되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다. 자가드 타공 기법의 메쉬 소재를 앞면, 측면, 뒷면 등 360도 전방향으로 적용해 통풍 흡습 속건 기능을 극대화했다.

◇ 세정 웰메이드, 굿맨 클래스 비하인드 컷 공개

사진=세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세정 제공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새로운 광고 캠페인인 ‘굿맨 클래스’ 촬영 현장의 생생한 비하인드 컷과 숨은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정우성은 트래블웨어, 쿨비즈 등 전혀 다른 느낌의 스타일링 어느 것 하나도 모자람 없이 완벽하게 소화했다. 포즈는 물론 눈빛이나 손짓 등 작은 제스처 하나까지 신경 쓰며 캠페인 영상의 완성을 도왔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