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민주 침대셀카로 남심 저격…걸그룹 '데이데이' 데뷔 확정

공유
1

전민주 침대셀카로 남심 저격…걸그룹 '데이데이' 데뷔 확정

'K 팝스타6' 출신 전민주가 26일 5인조 걸그룹 데이데이 합류 소식을 전했다. 사진=전민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 팝스타6' 출신 전민주가 26일 5인조 걸그룹 데이데이 합류 소식을 전했다. 사진=전민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K팝스타6'에서 민아리로 활약한 전민주가 5인조 걸그룹 '데이데이' 합류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침대 셀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전민주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들 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침대 셀카 사진을 공개해 남심을 저격했다. 그는 또 데이데이 멤버 김은비와 함께 입술을 쭉 내밀고 있는 비글미 가득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민주와 김은비가 입술을 앞으로 쭉 내밀고 있는 섹시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사람을 심쿵하게 한다.

한편, HYWY엔터에인먼티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전민주와 프로듀스 101 출신 이수현이 합류한 걸그룹 명칭을 데이데이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데이데이는 5인조 걸그룹으로 해당 SNS에는 '팀명&로고&추가멤버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HYWY가 공개한 사진에는 기존 멤버로 공개한 김은비, 신설아 등 데이데이 멤버 총 5명이 들어 있다. 하지만 마지막 멤버는 아직 베일에 싸여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재 공개된 데이데이 멤버로는 1993년 생 신설아가 제일 맏언니이고 전민주와 김은비는 공갑내기로 1994년 생, 이수현은 1996년생으로 막내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데이데이는 오늘 6월 데뷔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5인조 걸그룹 데이데이 멤버로 확정된 전민주와 김은비. 사진=전민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5인조 걸그룹 데이데이 멤버로 확정된 전민주와 김은비. 사진=전민주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