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라네즈 설화수 청호나이스뷰티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라네즈 설화수 청호나이스뷰티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라네즈, 뷰티로드 시작

사진=라네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라네즈 제공
라네즈는 K-뷰티를 전세계에 전파하기 위한 ‘뷰티로드’의 세 번째 여정을 28일 서울에서 시작한다. 올해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메인 제품으로 하여 푹 잔 듯 생기 있는 굿모닝 피부로 거듭나는 비밀을 전할 예정이다.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홍콩, 태국, 싱가폴, 캐나다 등 10개국 13개 도시에서 릴레이로 진행된다.

◇ 설화수, 윤조에센스 캠페인 전개

사진=설화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설화수 제공
설화수가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의 ‘#Find your balance’ 캠페인을 전개한다. 다음달 전국 백화점 및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윤조에센스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및 신제품 윤조마스크를 출시 예정이다.

◇ 청호나이스뷰티, 공식쇼핑몰 개편 1주년 기념 이벤트

사진=청호나이스뷰티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청호나이스뷰티 제공
청호나이스뷰티가 공식쇼핑몰인 나이스뷰티몰 개편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7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나이스뷰티몰 BEST 제품 구매고객에게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1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 특집 방송

사진=메디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메디힐 제공
엘앤피코스메틱이 ‘메디힐 골프단’ 소속 유소연 선수의 L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현대홈쇼핑에서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29일 12시 50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된다.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는 1월 첫 론칭 후 6일까지 두 달이라는 짧은 기간에 단 네 번의 홈쇼핑 방송을 통해 순식간에 40만 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 랩코스, 미키마우스 콜라보 에디션 출시

사진=랩코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랩코스 제공
랩코스(LAPCOS)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협업해 ‘랩코스 미키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흰색 배경에 깔끔한 검정색 미키 드로잉은 콜라보 에디션이 가진 아티스틱하고 모던한 감성을 잘 드러냈다. 또한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까지 다양하게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다.

◇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할인 프로모션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새롭게 런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AMPLE:N)’이 롯데 아이몰 ‘땡큐딜’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1일 옥션 ‘올킬’ 프로모션을 진행했지만 짧은 일정으로 인한 구매관련 문의가 폭증해 이번 롯데 아이몰 할인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하기로 했다. 지난 프로모션과 동일한 구성으로 앰플엔의 제품을 최대 73% 할인한다.

◇ 키엘,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사진=키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키엘 제공
키엘이 카카오프렌즈의 대표적인 인기 캐릭터인 네오와 프로도 커플을 디자인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27일 출시한다. 카카오프렌즈의 공식 커플 네오와 프로도가 뉴욕을 방문해 데이트를 즐기는 러브스토리를 디자인에 담아낸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 위치한 전 세계 최초의 키엘 매장을 배경으로 한다.

◇ 815랩, 닭띠생 이벤트 진행

사진=815랩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815랩 제공
815랩은 2017년 정유년 붉은 닭띠해의 봄맞이 행사로 닭띠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전하는 ‘힘내라, 닭띠생’이벤트를 진행한다. 24세 이상 닭띠생 여성 총 2017(선착순)명에게 닭발리프팅크림 ‘르꼬끄도르’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5일까지 진행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