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조성윤· 윤소이, 발리 웨딩화보 수영장 신이…

공유
0

조성윤· 윤소이, 발리 웨딩화보 수영장 신이…

오는 5월 결혼식을 앞둔 조성윤, 윤소이가 최근 발리 웨딩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윤소이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5월 결혼식을 앞둔 조성윤, 윤소이가 최근 발리 웨딩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윤소이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동갑내기 배우 조성윤(32)과 윤소이(32)가 5월 결혼식을 앞둔 가운데 발리 웨딩화보가 선공개됐다.

윤소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신랑 조성윤과 함께 발리로 웨딩화보를 찍으러 간 사진과 함께 '#여행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커플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단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윤소이와 조성윤이 함께 꽃을 들고 있는 가 하면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는 신 등이 포함돼있다. 또 윤소이는 흰색 투피스를 입고 맨 발로 걷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보는 이에게 편안함을 전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맨발의 그녀 멋지고 부럽다', '웨딩화보 멋지다', '아름답다.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성윤과 윤소이는 2년 열애 끝에 오는 5월 가족과 지인 등을 초청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2001년 패션잡지 '에꼴' 모델로 데뷔한 윤소이는 지난해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 촬영을 마친 후 KBS 2TV 화요 예능 '하숙집 딸들'에 출연 중이다.

예비신랑 조성윤은 2008년 영화 '쌍화점'과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로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공연을 마친 후 사전 제작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를 촬영 중에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