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오늘저녁' 창고형 수입그릇할인매장 위치? 9000원 오리구이쌈밥 '가성비헌터' 맛집 소개

공유
17

'생방송 오늘저녁' 창고형 수입그릇할인매장 위치? 9000원 오리구이쌈밥 '가성비헌터' 맛집 소개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MBC 편성표에 따르면 27일(목요일) 저녁 6시 10분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 592회가 방송된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핫이슈 핫피플 - 묻지마 폭행의 원인이 조현병?’ ‘오늘저녁 세상속으로 - 물고기의 왕! 웅어 납시오’ ‘출동! 가성비헌터 - 푸짐한 오리구이 한상이 9000원?’ ‘대박의 신 - 연 매출 36억! 창고형 그릇 할인매장의 비밀’ ‘별별열전’ 코너로 진행된다.
‘생방송 오늘저녁-출동! 가성비 헌터’에서는 9,000원에 푸짐한 오리구이 한 상을 받아볼 수 있다는 식당을 찾아간다.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금오동)에 위치한 ‘회전목마 오리***’집의 대표메뉴 ‘생오리쌈밥정식’을 주문하면 생오리구이+오리탕+잔치국수+무한리필 되는 20여 가지의 쌈채소+뷔페식 밑반찬을 1인분 기준 9,000원에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쌈밥과 오리요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이 집은 생오리 쌈밥 외에도 주물럭 쌈밥, 훈제오리쌈밥 정식, 생삼겹쌈밥, 차돌박이쌈밥, 생오리, 주물럭오리 등의 메뉴도 있다.

한편 ‘생방송 오늘저녁’의 ‘대박의 신’에서는 연 매출 36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창고형 그릇 할인 매장을 찾아간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공장일대에 위치한 ‘(주)모드*’에서는 수입 명품 그릇을 백화점 판매가의 50%,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20%~30%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손님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명 브랜드의 그릇을 한 자리에서 쇼핑 할 수 있는 최저가 그릇 아울렛 ‘모드*’에서는 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입그릇뿐만 아니라 국산그릇, 각 종 주방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이 집에서는 프랑스, 영국, 일본, 터키, 포르투칼, 폴라드 등 각국을 대표하는 유명 그릇 브랜드 제품을 최고 60%이상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입그릇 할인매장이라는 틈새시장에서 성공의 신화를 이룬 송영국(46세) 사장의 영업 비결은 과연 무엇인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