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갤러리아百, GS25, 이베이코리아, 11번가, 타임스퀘어

공유
0

[오늘은 여기] 갤러리아百, GS25, 이베이코리아, 11번가, 타임스퀘어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갤러리아백화점, 가정의 달 이벤트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갤러리아백화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아동상품군을 중심으로 한 특별 이월전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옥외광장에서는 4월 24일부터 5월 10일 까지 SNS 상형문자 이모지 패션으로 알려진 영국 패션브랜드 ‘안야 힌드마치’의 대형 스마일리가 설치되어, SNS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으로 인증사진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더불어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갤러리아카드 및 멤버십으로 10만원 이상 식재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메이494 에코백을 증정한다.

◇GS25, ‘카페25’ 5천호점 돌파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편의점 GS25와 글로벌 커피머신 1위 업체인 스위스 ‘유라(JURA)’는 원두커피브랜드 ‘Cafe25’의 5천호점 돌파를 기념하는 홍보행사를 27일, GS25 연대2점에서 진행했다. Cafe25는 5월1일부터 10일까지 아이스커피 메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도넛을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SPC그룹과 드림웍스 인기 캐릭터 상품

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SPC그룹과 제휴를 맺고, 오는 5월 10일까지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의 인기 캐릭터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스마일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드림웍스 캐릭터 상품을 할인 받아 구매 할 수 있다.

◇SK플래닛 11번가, ‘플라워 용돈박스’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SK플래닛 11번가가 올 어버이날 인기예감 선물로 떠오른 ‘플라워 용돈박스’를 포함해 ‘비누꽃 카네이션’, ‘DIY 돈꽃다발’ 등 이색 카네이션을 한데 모은 ‘어버이날 선물 꽃 모음’ 기획전을 오는 5월 8일까지 실시한다. 11번가에서 판매 중인 ‘플라워 용돈박스’는 ‘돈봉투형’, ‘돈말이형’ 등 원하는 용돈봉투의 형태를 선택한 뒤 ‘혼합’, ‘수국’, ‘레드’, ‘카네이션’ 등 꽃의 디자인까지 선택하면 주문이 완료된다. 꽃의 디자인 및 봉투개수(10장형, 20장형 등)에 따라 2만원~5만원 등의 다양한 가격대로 팔리고 있다.

◇타임스퀘어, 어린이날 맞이 ‘이랜드 아동복 대전’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내달 3일까지 ‘이랜드 아동복 대전’을 개최한다. 이랜드 아동복 대전 포스터타임스퀘어는 세련된 디자인에 활동성을 강조한 아이들의 워너비 룩을 선보이며, 최대 50% 할인 및 사은품 행사 등을 마련했다. 타임스퀘어 지하 2층 유니클로 옆 이벤트홀A 구역에서 진행되며, 이랜드의 인기 아동복 브랜드인 ‘셀덴’, ‘치크’, ‘포인포’, ‘코코리따’, ‘로엠걸즈’ 등이 참여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