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북관광공사, 남성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공유
0

경북관광공사, 남성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경주 보문골프클럽 10번홀 전경. 경북관광공사=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경주 보문골프클럽 10번홀 전경. 경북관광공사=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서성훈 기자] 경북관광공사는 다음 달 31일 ‘제19회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배 남성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아 열리는 이번 대회는 180명(45팀)의 참가선수들이 전홀 동시티업 방식으로 진행되며, 스트로크 및 신페리오 방식에 의거 순위를 결정한다.
경북도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프로테스트에 참가하지 않은 남성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회다.

참가접수는 보문골프클럽에 등록된 단체팀 회원의 경우 단체팀 회장이 추천하는 1~2인에 대하여 다음 달 1일부터 3일 오후 5시까지 방문 및 전화 접수를 받는다.

상품으로는 스트로크와 신페리오 각 1위에게 보문골프클럽 무료입장권 50매를 2위에게는 무료입장권 30매, 3위는 무료입장권 20매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기타 시상으로는 홀인원, 롱게스트, 니어리스트, 특별상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김대유 경북도관광공사 사장은 “어린이날 골프장 개방행사와 남성아마추어 골프대회는 보문골프클럽을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행사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보문골프클럽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골프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객만족경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성훈 기자 00489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