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9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9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4월29일(음력 4월4일·병술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목적을 달성할 때가 왔다. 어렵던 일이 풀려나가며 명예운, 금전운이 길하다.
60년생 인정에 이끌려 도와주다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자중하여 중용을 지킬 것.
72년생 큰 것보다 작은 것에 치중하라. 몸과 마음이 분주한 상태에서 큰 뜻을 이룬다.
84년생 변화를 꾀하면 행운을 만날 수 있으며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른다. 이성운, 연애운 문제는 해결.


丑(소띠운세) 49년생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라. 사물을 냉철하게 판단하여 행동하도록 하라.
61년생 사업가는 금전운에 치중하라. 직원을 고용할 때 조심하고 원성을 사지 않도록.
73년생 허욕을 부리면 크게 패하고 가정에 우환이 따른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라.
85년생 의외로 이익은 따르며 좋은 연분을 만나겠다. 목적이 있는 여행운이 길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허욕을 탐내지 말라. 손해가 있을지언정 이익은 없다. 오후에 재물운 안정.
62년생 수고는 하지만 공이 없으니 시간만 헛된다. 재물을 잃고 건강만 잃으니 가정이 제일.
74년생 동북간에 귀인이 나서며 사업가는 행운, 공직자는 인정을 받고 승진운, 재물운을 겸비.
86년생 활동적인 면에서 크게 재물운도 따른다. 사방에 복이 깔려있으니 적극 활동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사업운, 성공운 관계는 새로운 변화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기쁜 소식과 행운.
63년생 인정에 치우치지 않는 냉정한 행동이 필요하다. 행운이 따르니 결단을 하라.
75년생 명예운, 재물운 겸비하고 주변이 안정되니 뜻한바 실천에 옮기면 행운이.
87년생 때로는 과감한 것도 이롭다. 주위를 의식하지 않는 저돌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앞장서는 것보다는 뒤따르는 것이 상책. 상가집에 가지 말고 자신의 건강진단이 필요.
64년생 문제의 해결은 본인에게 있는 것. 결정내리기 어려우면 주위와 상의하는 것이 유리.
76년생 바쁘기만 하다. 실속 없는 행동은 오히려 미움만 사니 자중하는 것이 이롭다.
88년생 내가 먼저주고 받는 것이 정당하다. 주지 않고 받으려고 하니 성사하기 어렵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금전적인 면보다는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라. 과욕은 손해를 불러온다.
65년생 기회는 두 번 다시 오지 않는다. 적극적인 행동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다.
77년생 분주해도 이뤄지는 일이 없다. 그러나 포기하지 말라. 언제고 기회는 온다.
89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면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난다. 무슨 일을 하든지 순조롭겠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여행운, 변동운이 좋은 결과를 얻는다. 협동심과 신의를 지켜 행하라.
66년생 금전운이 상승세에 있고 동남간에 귀인이 나타나 사업운이 발전하고 투자운이 득이다.
78년생 노력의 대가가 이루어지는 운세. 마음껏 활동하도록 하라. 재물운, 출세운이 뒷받침 된다.
90년생 남에게 속을 수가 있으니 자중하여 행동과 언행 등 매사 조심하는 것이 상책.


未(양띠운세) 55년생 우연히 협조자도 생기며 사업가는 활발한 운세, 금전운, 매매운이 따른다.
67년생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남의 일에 끼어들면 피로할 뿐이다.
79년생 예의와 신의를 지키게 되면 기다리기만 해온 일도 귀인의 도움으로 뜻을 이룬다.
91년생 피곤하더라도 힘으로 밀어 붙이는 것이 좋다. 행운을 찾는 결정적 기회.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분주한 만큼 성과를 얻으니 과욕을 부리지 말라. 충분한 대가가 약속된다.
68년생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끈질기게 도전하라. 하루의 일이 결정지어진다.
80년생 처세나 행동을 차분하게 하고 친구나 동업자간에 마찰은 피하는 것이 상책.
92년생 성취하려고 노력한 대가가 인정을 받으며 새로운 애정운, 연애운도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주위의 조언도 때로는 명약이 된다. 대인관계에 연연하지 말 것. 시끄럽다.
69년생 안정된 마음으로 매사를 추진하라. 금전적인 면에서는 행운이 따르겠다.
81년생 활동성을 가지고 매사를 추진하라. 여행운이 좋고 분주해도 뜻은 이룬다.
93년생 원만하게 대처해야 하는 운세. 시비, 다툼은 피하고 건강에 조심할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상승운이 따르는 운세. 매사에 운이 따르니 차분하게 밀고 나가면 대운.
70년생 지출이 수입보다 많으니 금전운 갈등이 생긴다. 신용을 지키고 금전거래 삼가.
82년생 지나친 욕심은 허탈만 불러온다. 되도록 양보하는 자세가 행운을 찾아준다.
94년생 계획은 현실성 있게 세우고 상대방 의사를 존중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여유를 가지면 모든 것이 뜻과 같이 형통된다. 과음은 금물.
59년생 자신의 주장을 내세워도 안정이 유지되니 매사는 수월하다.
71년생 어느 정도 장애나 역경을 뛰어 넘으니 승리의 기쁨이 가득하다.
83년생 외부와 단절된 상태에서 원만히 대처해 나가는 자제력을 가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방향 이사날짜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송파 인천 김포 일산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