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30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공유
5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30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4월30일(음력 4월5일·정해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자신을 굽히지 말고 앞장서서 실력을 발휘해 보도록. 오후에는 좋은 소식과 행운이.
60년생 땀 흘려 일하면 반드시 이웃의 도움이 있겠다. 고집을 부리면 오히려 구설수만.
72년생 소신 있게 밀고 나가면 일은 순조롭게 풀리고 가정에도 좋은 날. 타인에게 의존은 금물.
84년생 모든 일을 성심껏 처리하면 여러 사람을 도와줄 운세. 명예운, 금전운이 이뤄진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모나지 않은 처세가 중요하다. 자중하고 중용을 지켜 나가면 길하다.
61년생 명예욕이 지나치면 손해. 평소에 쌓은 덕망을 기대하라. 현실적으로 존경 받겠다.
73년생 가정적인 문제로 걱정이 따른다. 내일로 모든 일을 미루는 것이 이롭겠다.
85년생 계획과 행동이 일치되니 절로 계약운, 재물운이 따른다. 바쁘게 움직이면 이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겸손과 신용이 미덕을 쌓으니 모든 일이 단계적으로 풀려나가는 운세.
62년생 동남간에 귀인운이 따르니 언행에 조심하라. 타인의 일에 뛰어들면 구설수가 생긴다.
74년생 가급적 충돌은 피하고 분주다사하니 뜻을 갖고 행동하라. 기대 밖의 재물운이 찾아온다.
86년생 직설적인 표현보다는 융화를 꾀하는 대화가 필요. 원성을 사지 않도록.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대세를 파악하고 바른 길을 지키도록 하라. 아무나 믿지 말 것.
63년생 기회는 왔으니 앞일을 잘 구상해서 행동하라. 생각 없이 행동하면 득이 없다.
75년생 크게 뜻을 이루니 곧 행동으로 옮겨라. 막힘이 없이 풀려 나가는 길 일이다.
87년생 노력과 정성이 기쁨을 불러오니 좌절하지 말고 추진하라. 건강에 유의하도록.


辰(용띠운세) 52년생 사업가나 공직자는 활기 있는 하루. 결정적 행운의 기회니 과로는 금물.
64년생 문서운, 매매운에 관련 신경을 쓰라. 주위의 배신도 당하겠으니 침착하게 생각하라.
76년생 오기와 아집을 버려라. 기회는 흐르는 물과 같다. 마음의 안정을 찾도록.
88년생 뜻을 찾아 활동하라. 뛰는 만큼 노력의 대가를 얻을 수 있는 법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의견대립으로 실패할 우려가 있으니 속을 터놓지 말라. 상대 접근을 기다려라.
65년생 구설수가 따르니 문서운 관련 보증, 담보는 금물. 마음의 안정이 중요하다.
77년생 속단은 주위의 원성을 산다.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따르는 운세.
89년생 포용력을 살리는 것이 좋겠다. 능력의 한계를 느끼더라도 이유를 갖고 대처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과감하게 행동하라. 기회는 쉽게 오지 않는 법. 자신 있게 부딪히면 행운.
66년생 의욕은 크지만 여건이 뒤따르지 못하니 남의 일에 나서지 말라. 정에 치우치면 구설수.
78년생 묵은 것을 털어 버리고 소신 있게 처신하라. 허욕은 금물. 매사에 신중을 기하라.
90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기니 뜻을 이루기 어렵겠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인내심을 발휘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상대의 의견에 따르는 것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여유를 가지도록 하라.
67년생 적극적인 행동에 소득이 따른다. 공직자는 능력을 인정받고 사업가는 행운의 날.
79년생 힘이 분산되지 않도록 적절한 안배가 중요하다. 잃었던 것을 다시 찾을 듯.
91년생 일시적으로 판단을 잘못하면 불행을 초래한다. 계약관계는 십중팔구 손해.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중용을 지켜 원만을 기하도록 하라. 방심하면 관재수가 따르니 남의 일에 관여는 금물.
68년생 마음이 안정돼야 매사가 뜻대로 된다. 공직자나 사업가는 행운. 과음은 금물.
80년생 허욕을 부리면 심신만 상한다. 남의 일에 나서지 말고 자중하고 관망만 할 것.
92년생 매사 자중하라. 뜻은 하나이니 승자가 되려면 침묵이 최선의 무기.


酉(닭띠운세) 57년생 다소곳한 마음으로 타협해야만 유익하다. 상대방 의견에 귀를 기울이도록 하라.
69년생 자신의 신념을 확고히 세우고 저돌적으로 밀고 나갈 것. 문서운이 길하다.
81년생 단계적으로 일을 추진해 나가면 매사가 이뤄질 것이다. 큰 것을 기대하지 말 것.
93년생 견적서, 계약서, 서류관련 구설수가 따를까 우려된다. 가급적 내일로 미뤄라.


戌(개띠운세) 58년생 희망을 갖고 목적 달성을 위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라.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70년생 양보할 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경솔한 처사는 금물.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수가 따른다.
82년생 정도를 찾아서 행동하면 만사가 원만하게 해결된다. 기회를 잃지 말고 행동하라.
94년생 자신의 위치를 확실하게 한 다음 처신하라. 남을 모함하는 일은 하지 말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이익에 치중하다 보면 주위로부터 원성을 살까 우려된다. 원만한 처세가 필요.
59년생 여행이나 변동을 꾀하면 사업운이 활기를 찾는다. 뜻을 세운 다음 행동하라.
71년생 전문가나 주위의 의견이 좋은 조언이 된다. 경솔하게 처리하지 말고 신중하라.
83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하라. 자신이 손해를 보니 가급적 여럿과의 자리를 피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방향 이사날짜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송파 인천 김포 일산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