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30일 일요일 승진운 문서운 계약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30일 일요일 승진운 문서운 계약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4월30일(음력 4월5일·정해일) 수리운세


담보, 보증관계를 신경 쓰고 책임의 한계를 분명히 가려라. 인정에 얽매이면 손해만 볼 것이니 명심하도록. 쌓은 공이 수포로 돌아가지 않으려면 양보하는 아량이 최선이다.


집중력을 갖고 마음을 한곳으로 집중하여 쏟아 부을 때다. 성과를 올릴 수 있으니 승진운이 따르며 문서운, 계약운이 겸비된다. 그러나 자만하지 말고 겸손해야 한다.


대인관계에서 트러블이 속출하니 타인의 일에는 일체 개입하지 말라. 노력은 하나 실리를 얻지 못하니 몸만 고달프다. 성격적인 결점을 노출시키는 경솔한 행동은 절대 금물.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는다. 거래는 업무내용이나 상대방에 따라 차이가 있겠으나 의외로 빨리 이뤄진다. 금전운 면에 치중하지 말고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라.


건실하게 분수를 지켜라. 문서에 따르는 과욕을 피하면 원하는 바대로 이뤄지겠다. 신뢰할 수 있는 자세로 임함이 중요하며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지 말고 환경부터 개선하라.


미비된 상태로 끌고 나가던 것이 성취되겠다. 사전 대응책을 잘 마련하여 현명하게 끌고 나가라.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지 말고 행동함이 옳은 방법이다. 일을 추진하기에 이로운 시기다.



잘 해보려고 애를 쓰나 칭찬받을 일은 없으니 모든 것이 인덕이 없는 탓이다. 감정으로 매사를 처리하지 말고 순리적인 면에서 이익도 추구할 때이니 유념하라.


적극적인 방법을 택하라. 재물운과 명예운을 얻을 수 있으며 활동하는 데 기쁨이 따른다. 방심하는 일이 없도록 하고 너무 이익만을 앞세우지도 말라. 결과만이 중요하다.


내실을 충실하게 짚고 넘어가는 것이 큰 이익을 불러온다. 활동적인 면에 행운이 따르며 뜻을 찾고자 하면 노력의 대가는 크게 이뤄진다. 사업운, 금전운, 승진운에 행운의 운세.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랑운 연애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송파 인천 김포 일산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