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시카고 타자기' 7회 유아인· 임수정, 문인과 독립투사 연인 반전!

공유
0

[핫 예고]'시카고 타자기' 7회 유아인· 임수정, 문인과 독립투사 연인 반전!

유령작가 고경표(유진오), 환생하지 못한 이유가…

29일 밤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7회에서는 스타작가 한세주(유아인)와 전설(임수정)이 전생에서 문인과 독립투사로 서로 연인 관계였음이 밝혀진다. 사진=tvN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9일 밤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7회에서는 스타작가 한세주(유아인)와 전설(임수정)이 전생에서 문인과 독립투사로 서로 연인 관계였음이 밝혀진다. 사진=tvN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시카고 타자기'에서 유아인과 고경표, 임수정의 전생은 독립운동을 하던 동지로 밝혀진다.

29일 밤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7회에서 한세주(유아인 분)는 정체가 진짜 유령으로 밝혀진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 분)와 전설(임수정 분)이 전생에서 함께 독립운동을 하던 동지였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전생과 현생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세주는 유령인 유진오를 냉정하게 밀어낸다.

전설 앞에 나타난 유령 유진오는 과거 전생에 고백도 한 번 못해본 인연을 아쉬워한다. 하지만 전설은 유령인 유진오를 보지 못하고, 유아인이 진오를 향해 소리를 지르는 것을 보고 자신에게 화를 내는 것으로 오해한다.

당황한 전설이 가버리자 한세주는 유진오에게 "너는 유령이고 전설은 인간이야"라고 일침을 가한다. 상처받은 진오는 세주 앞에서 사라진다.

한세주는 전생 때문인지 전설에게 또 다시 마음이 술렁인다. 세주는 전생의 수현과 현생의 전설 사이에서 또 한 번 혼란스러워 하고 진오를 찾지만 유령인 진오는 꼭꼭 숨어서 나타나지 않는다.

우여곡절 끝에 세주는 글을 다시 쓰기로 결심한다. 그때 유진오가 나타나 "슬럼프 극복을 도와주겠다"며 세주에게 계약서를 써 달라고 한다. 진오가 내건 계약 조건에는 전설이 자신을 좋아하게 되는 것이 포함된다.

한편, 세주는 전설을 보고 다시금 사랑이 불타오른다. 세주는 '전설 씨를 보면 내 심장이 뛴다'고 고뇌한다.
전생에 독립운동을 하던 동지였던 한세주와 유진오, 전설. 세주와 전설은 환생한 반면 유진오는 무슨 사연으로 환생하지 못하고 유령으로 떠돌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연출 김철규, 극본 진수완) 7회와 8회는 29일 밤 7시 50분부터 2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