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개봉예정영화순위] 설경구·임시완'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vs '킹 아서: 제왕의 검'…개봉일, 줄거리

공유
0

[개봉예정영화순위] 설경구·임시완'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vs '킹 아서: 제왕의 검'…개봉일, 줄거리

[개봉예정영화순위] 설경구·임시완'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vs '킹 아서: 제왕의 검'…개봉일, 줄거리, 장르, 감독, 출연배우, 상영등급, 러닝타임 (5월 개봉예정 영화, 영화 예매순위, 영화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이번 주말 추천영화)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개봉예정영화순위] 설경구·임시완'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vs '킹 아서: 제왕의 검'…개봉일, 줄거리, 장르, 감독, 출연배우, 상영등급, 러닝타임 (5월 개봉예정 영화, 영화 예매순위, 영화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이번 주말 추천영화)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5월 셋째 주 화요일(16일)기준, 이번 주 개봉을 앞둔 개봉예정영화는 총 16편이다.

오는 5월 17일(수요일, D-1) 개봉하는 영화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킹 아서: 제왕의 검’ ‘겟아웃’ 이다.
그리고 5월 18일(목요일, D-2) 개봉을 앞둔 영화는 ‘부니베어: 브램블의 신비한 모험’ ‘마차 타고 고래고래’ ‘뮤지엄’ ‘키즈모노가타리3 냉혈편’ ‘로스트 인 파리’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 ‘이터너티’ ‘마운티맨’ ‘무적의 청룡언월도’ ‘히데, 정크 스토리’ ‘메니에그: 삶은달걀의 복수’ ‘맥시칸잡’ ‘정글북’ 등 이다.

그 중 개봉을 하루 앞둔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과 ‘킹 아서: 제왕의 검’이 CGV 예매사이트 무비차트 정보제공 예매율 순위권에 진입했다.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며 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른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는 예매 점유율 13.1%를 기록했으며 영화 ‘킹 아서: 제왕의 검’은 예매 점유율 5.4%로 예매율 7위를 차지했다.

한편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The Merciless, 2016)’은 범죄, 액션, 드라마 장르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판정을 받았다.

변성현 감독은 설경구(한재호 분), 임시완(조현수 분) 등의 배우와 함께 러닝타임 120분 동안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펼친다.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범죄조직의 1인자를 노리는 재호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가 의외의 장소 교도소에서 만난다.
이 둘은 다른 듯 닮은 서로에게 끌리고 끈끈한 의리를 다져가고 출소 후, 함께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의기투합한다.

하지만 어느 새 두 사람의 숨겨왔던 야망이 조금씩 드러나고, 서로에 대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면서 믿었던 그들의 관계가 무너지기 시작한다.”

그리고 액션, 모험, 드라마, 판타지 장르의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영국 영화 ‘킹 아서: 제왕의 검(King Arthur: Legend of the Sword, 2017)’은 가이리치 감독의 작품이다.

영화 ‘킹 아서: 제왕의 검’은 배우 찰리 허냄(아서 왕), 주드 로(보티건) 인물을 중심으로 “마법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절대검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을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를 러닝타임 126분 동안 그려낸다.

12세 관람등급 판정을 받은 영화 ‘킹 아서: 제왕의 검’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권력에 눈이 먼 보티건(주드 로)이 어둠의 마법사와 결탁해 형을 죽이고 왕위를 차지하면서 시작된다.

아버지의 처참한 희생으로 목숨을 구한 아서(찰리 헌냄)는 자신의 출신을 모른 채 거리의 아들이 되어 성장한다.

한편 보티건의 강압적인 정치로 인해 핍박 받는 백성들 사이에서는 바위에 꽂혀 있는 엑스칼리버를 뽑는 자가 진짜 왕이라는 소문이 파다하게 퍼진다.

아서는 어떤 힘에 이끌려 검을 뽑게 되고, 이 때부터 아서를 제거하려는 보티건의 무리들과 예언자 멀린의 제자 마법사를 비롯해 아서를 왕으로 추앙하려는 원정대들이 맞서면서 아서의 삶은 완전히 바뀐다.

이렇게 자신의 진짜 운명과 마주하게 된 아서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