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역적' 윤균상·채수빈 종영 소감 "참 많이 행복했습니다"

공유
0

[월화드라마]'역적' 윤균상·채수빈 종영 소감 "참 많이 행복했습니다"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이 16일 종영하는 가운데 주연 홍길동 역의 윤균상과 가령 역의 채수빈이  '참 감사했다'고 종영 소감을 각각 밝혔다. 사진=윤균상, 채수빈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이 16일 종영하는 가운데 주연 홍길동 역의 윤균상과 가령 역의 채수빈이 '참 감사했다'고 종영 소감을 각각 밝혔다. 사진=윤균상, 채수빈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역적' 윤균상과 채수빈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윤균상은 16일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종영을 수 시간 앞둔 가운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체 출연진, 제작진과 함께 한 사진과 더불어 소감을 게재했다.
그는 '#역적'에 해시태그(#)를 단 뒤 "감사합니다. 참 많이 행복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간결하게 종영 소회를 밝혔다.

채수빈 역시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윤균상과 동일한 사진을 게재한 뒤 "드라마 #역적 오늘이 마지막 방송이랍니다. 너무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라고 장문의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무척 추웠던 겨울부터 예쁜 꽃들이 피는 봄까지 함께 울고 웃으며 고생했던 우리 스테프분들 감독님들 작가님들 배우분들 그리고 우리 역적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 덕분에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라고 인사했다. 마지막으로 채수빈은 "감사합니다! 역적 식구들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연출 김진만· 진창규, 극본 황진영)은 16일 30회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밤 10시 방송.

후속작으로는 이시영, 김영광 주연의 '파수꾼'이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