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한미약품 대웅제약 동아쏘시오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한미약품 대웅제약 동아쏘시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한미약품, 구구탐스 임상 3상 결과 구연 발표

사진=한미약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이 개발한 전립선비대증, 발기부전 동시치료 복합제인 ‘구구탐스’의 임상 3상 결과가 미국 비뇨기과학회에서 구연 발표됐다. 임상 3상 결과는 작년 9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20회 세계성의학회(ISSM)에서도 발표된 바 있으며, ISSM은 해당 발표에 대해 임상부문 최우수 연제상을 수여하기도 했다.

◇ 대웅제약, 미스틱엔터와 공연 성료대웅제약은 ‘우루사’ 모델 가수 윤종신이 운영하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사와 함께 신인 뮤지션에게 재능 발휘의 기회를 제공하는 공연 ‘Take a Chance’를 1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대웅제약 베어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연 후에는 뮤지션과 업계 관계자 등 참석자들이 교류할 수 있는 애프터파티도 진행됐다.
◇ 동아쏘시오그룹,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동아쏘시오그룹은 19일 본사 동아에스티 신관 앞에서 임직원들과 동대문구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사랑나눔 바자회는 동아제약과 동아오츠카 제품 등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수익금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해 매월 생계비 지원 등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 LG생건, 청윤진 누벨 리듬체인지 리뉴얼

LG생활건강이 체중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즌을 맞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청윤진 누벨 리:듬체인지(Nouvelle Rhy:thm CHANGE)’를 리뉴얼 출시했다. 과 밤의 신체 리듬에 맞춰 몸을 근본적으로 바꾸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는 컨셉으로, 보다 근본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 보령제약그룹, 엄지합창단 정기공연

보령제약그룹 사내 합창단 ‘보령엄지합창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8일 종로구에 위치한 보령빌딩 중보홀에서 보령중보재단이 후원하는 지역어린이들을 초청해 정기공연을 열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 한국화이자제약,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한국화이자제약은 30일까지 국내 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017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최종 합격자는 2017년 7월 3일부터 8월 25일지 약 2개월간 한국화이자제약의 각 부서에 배치되어 실무를 경험하며 인턴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