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미샤 토니모리 렛미스킨

공유
2

[화장은 고쳤어?] 미샤 토니모리 렛미스킨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미샤, 스탠딩 마그네틱 브러쉬 세트 2종 출시

사진=미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스탠딩 마그네틱 브러쉬 세트’ 2종을 출시했다. 메이크업에 필요한 각종 브러시를 세트로 구성해 활용이 쉽고 관리가 편리한 점이 장점이다. 스탠딩 마그네틱 프레임에 브러시를 거꾸로 붙여 보관할 수 있어 브러시의 모양이 망가지지 않고 종류를 쉽게 구별할 수 있다. 탄력 있고 촘촘한 브러시 모로 메이크업이 부드럽게 완성된다.

◇ 토니모리,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토니모리가 패션 브랜드 O!Oi(오아이오아이)와의 썸머 한정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총 3일간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 니모리와 O!Oi의 여름 한정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써머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도 세일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 렛미스킨, 상해 뷰티 박람회 참가

렛미스킨이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2017 상해 뷰티 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7)’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알약팩’으로 유명한 ‘울트라 H2O 모델링팩’ 등의 제품을 비롯한 렛미스킨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렛미스킨은 시그니처 아이템인 ‘울트라 H2O 모델링팩’을 미국 뉴욕 바니스 백화점에 입점시켜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