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미샤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미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모바일앱 뷰티Q 이벤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방문판매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개발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뷰티Q의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여 뷰티Q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말까지 뷰티Q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른 고객 중 3000명을 선정하여 아모레 카운셀러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설화수 체험용 견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 출시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여름, 빠르고 간편한 스킨케어를 완성해 줄 원스텝 에센스 토너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를 출시했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과적으로 줄이고, 에센스와 토너의 효능을 함께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바르자마자 시원한 첫 터치감을 선사하며 깊은 수분과 에센스의 영양감이 느껴지는 마무리감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미샤, 텐션 팩트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의 누적 판매 수량이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9개월여 만의 성과다. 회사 측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구매 시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텐션 팩트는 쿠션보다 기능은 좋으면서 더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 토니모리, OEM/ODM 사업 진출 제조업 허가 획득

토니모리의 자회사 메가코스가 화성공장 준공과 함께 지난 17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화장품 OEM/ODM사업 진출을 위한 제조업 허가를 획득하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갔다. 마스크 팩, 형상 파우치 포함해 총 연간 5745톤에 달하는 약 7100만개의 생산 규모로 금액 기준으로는 약 600억원 상당의 생산능력을 보이는 최첨단 설비를 첫 선보인다.

◇ 키엘, 한은정 꽃잎 케어 공개

MBC 예능 ‘발칙한 동거’에서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한은정이 바쁜 아침 간편한 피부 관리법으로 ‘꽃잎 케어’를 공개해 화제다. 한은정이 방송에서 사용한 제품은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와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로,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을 담아 탁월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키엘의 대표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

◇ 해피바스, 페이셜 케어 카테고리 확장

해피바스가 마스크 라인을 출시하며 페이셜 케어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에센스 마스크 5종과 천연 클레이 성분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정화해주는 클레이 마스크 3종을 새롭게 선보인 것. 화장품 성분분석 어플리케이션 화해에서 주의성분으로 표시하고 있는 유해성분들도 포함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아리따움, 뷰티포인트 2배 찬스 캠페인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쌓여진 뷰티포인트만큼 2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뷰티포인트 2배 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5월 22일부터 31일까지 단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그동안 잠들어있던 뷰티포인트를 2배로 환산, 2배 가치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 프리메라, 착한 수분 피크닉 성료

프리메라가 지난 5월 20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착한 수분 피크닉’을 성황리에 마쳤다. 참가자들은 프리메라와 함께 생태습지원을 돌아보고, 착한수분크림으로 유명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을 체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메라의 ‘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에 동참하는 시간을 가졌다.
◇ 리리코스, 팩트 출시

리리코스가 바다가 간직해온 신비로운 빛과 광채를 피부에 표현해주는 ‘마린 마드레펄라 골드 팩트 SPF 32/PA+++’를 출시한다. 자개의 빛과 조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럭셔리 광채 팩트다. 자개의 광채 원리를 모사한 ‘마드레펄라 콤플렉스™’가 칙칙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화사함을 전해줘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로 연출해준다.

◇ 이니스프리, 에코손수건 캠페인

이니스프리가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에코손수건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손수건을 사용하는 작은 습관이 나무를 살리고, 숲을 지킨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그린라이프 캠페인이다. 올해는 제주의 ‘푸른 숲’을 테마로 비자림, 사려니 숲, 곶자왈을 모티브로 한 손수건 3종과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선보인다.

◇ 클레어스코리아, 게리쏭 올 클리어 원 팩 출시

클레어스코리아의 ‘게리쏭’이 노폐물과 각질 제거부터 영양 공급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게리쏭 올 클리어 원 팩’을 출시한다. 각질케어를 위한 스킨케어 3단계(마스크, 클리어 패드, 크림)를 한 장에 담은 제품이다. 각 단계마다 절취선으로 나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종합적인 관리가 가능해 휴대성 또한 뛰어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