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코웨이 애경 알라딘그룹 外

공유
0

[e-생활] 코웨이 애경 알라딘그룹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코웨이, 공유가치창출 프로그램 1기 수료식

사진=코웨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20일 코웨이 본사에서 청년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공유가치창출(CSV) 프로그램인 ‘코웨이 Wi School’의 1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특히 이 날 진행된 Wi School 1기 6개 팀의 창업 사업계획서 발표는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창업 사업계획서는 총 11회의 Wi School 정규 교육과 혁신창업가를 육성하는 ‘언더독스’의 전문가 멘토링을 통해 완성됐다.

◇ 애경, 스파크 세탁조케어 출시

애경 스파크에서 빨래하는 동안 세탁조까지 관리 가능한 겸용세제 ‘세탁조케어’를 출시했다. 최근 세탁조의 위생상태에 소비자 관심이 높다는 점을 반영해 의류세탁과 세탁조 균 제거 기능의 동시 구현을 목표로 개발된 제품이다. 각종 생활얼룩은 물론 세탁조에서 번식하기 쉬운 각종 세균과 곰팡이균을 제거해 의류, 세탁조의 균 걱정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 알라딘그룹, 60개 채널 서비스 본격 실시

알라딘그룹은 펌웨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22일부터 푹 실시간 TV 부터 푹 실시간 TV 약 60개의 채널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푹 실시간 TV 채널은 우노큐브 튜너로 시청이 가능한 지상파 6개 채널 외에 종편 및 보도채널, 지상파 재방송 채널, 키즈 및 교육, 스포츠, 홈쇼핑, 음악 방송 등이다.

◇ 휴롬, 원액기 신제품 휴롬 쁘띠 출시

휴롬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1~2인 가구를 겨냥한 원액기 신제품 ‘휴롬 쁘띠’를 출시한다. 지름 17cm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공간은 적게 차지하면서도 원액기의 기본 기능에 충실한 것이 특징이다. 본체와 드럼부가 완전히 분리되는 구조로 조립과 보관이 간편해 공간 효율을 높였다.

◇ 생그린, 그린매니저 세미나 성료

생그린이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2017년도 ‘그린매니저 세미나 및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생그린의 판매사원인 그린매니저들의 영업력 향상과 사기 증진을 위해서 마련되었으며, 전국에서 모인 200여 명의 그린매니저들과 생그린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타거스, 한국 공식 쇼핑몰 개설

타거스가 한국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공식 총판으로 선정된 스마일모닝은 전세계 소비자에게 품질을 인정 받은 전문 브랜드로서 스마트 워킹과 디지털 노마드 환경이 저변화 되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 고품격의 비즈니스 백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3기 행사 성료

제로투세븐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한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3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매년 높은 사전 예약률을 자랑할 정도로 인기 있는 가족여행 이벤트로 꼽힌다. 올해는 특히 지난해보다 참가인원을 두 배 늘린 60팀 총120명(1가족 2인)을 선발했음에도 불구하고 25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 뉴스킨, 친환경 주방세제 이코스피어 출시

뉴스킨 코리아의 생활·교육 브랜드 빅플래닛은 인체와 환경에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친환경 주방세제 ‘이코스피어(Ecosphere) 주방세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생활용품으로 인증 받은 안전한 주방세제다. 순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으며 식기 세척부터 채소와 과일 세척까지 가능해 주방세제 하나로 다방면에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