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현의 ‘리얼’ 명장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세요’

공유
3

김수현의 ‘리얼’ 명장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세요’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에 한류스타 김수현의 밀랍인형과 영화 ‘리얼’의 디오라마가 전시된다. 디오라마는 영화 촬영을 위해 만든 축소 모형과 풍경 또는 세트장을 일컫는다.

파라다이스그룹은 파라다이스시티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수현을 활용한 디오라마 전시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가 지닌 관광 매력도를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오는 6월 개봉 예정인 영화 ‘리얼’의 한 장면을 모형으로 제작한 디오라마는 김수현이 펜트하우스 카지노룸에서 환영하는 장면을 완벽히 재현해 냈다.
‘리얼’은 파라다이스시티를 배경으로 촬영되었고, 부지 내에 영화 촬영 스튜디오가 조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내년 상반기 예정된 파라다이스시티의 2차 시설 오픈을 통해 본 스튜디오를 영화는 물론 다양한 한류를 체험할 수 있는 시설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디오라마는 세트제작부터 영상 및 패널제작, 조명셋팅, 모형제작까지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특히, 김수현 밀랍인형은 국내외 수많은 영화작품에 참여하여 명성을 얻은 특수미술업체 메이지의 신재호 감독이 참여해 최고의 작품을 만들었다. 김수현 밀랍인형은 얼굴 및 전신을 3D 스캐닝을 한 후 실리콘 제작 및 채색과정을 거쳤고, 의상 또한 그가 실제로 영화 촬영에서 착용했던 것을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김수현 디오라마는 파라다이스시티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홀에 개방형 공간으로 전시돼 파라다이스시티를 찾는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만나볼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