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워커힐 호텔, SK텔레콤 T멤버십 제휴… 최대 20% 할인

공유
4

워커힐 호텔, SK텔레콤 T멤버십 제휴… 최대 20%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워커힐은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T멤버십 고객은 워커힐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먼저 워커힐 영업장 상시 제휴 할인 혜택으로 5월 22일부터 한식당 ‘온달’, 중식당 ‘금룡’,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 캠핑존 ‘캠핑인더시티’, 고메샵 ‘더델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 일식당 ‘모에기’, 소셜 라운지 ‘리:바’를 포함한 총 11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이용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VIP와 Gold 등급 T멤버십 고객에게는 10%, Silver와 일반 멤버십 고객에게는 5%의 할인을 제공한다. 1일 1회 이용 가능하며 최대 할인 한도 금액은 100만원이다.

또한 워커힐과 SK텔레콤은 이번 T멤버십 제휴를 기념하여, 비스타 워커힐 서울 오픈 프로모션 할인 혜택으로, 5월 31일까지 T멤버십 전 고객 대상으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영업장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와 일식당 ‘모에기’ 이용 시 평일 점심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일 1회 이용 가능하며, 최대 이용 금액은 100만원이다.

워커힐과 SK텔레콤은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차별화 된 혜택 프로그램을 통해 제휴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