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탐앤탐스 外

공유
0

[창업]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탐앤탐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뚜레쥬르, 대대적 제품 혁신 나서

사진=뚜레쥬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뚜레쥬르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제품 혁신에 나선다.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고 콘셉트를 재정비한 데 이어 올해는 제품 변화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상반기에는 케이크 라인을 완전히 새롭게 개편한다.

◇ 파리바게뜨, 포켓샌드 출시

SPC그룹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포켓형 샌드위치 ‘포켓샌드’ 출시를 기념해 보이그룹 ‘보이프렌드’를 모델로 선정하고 이들과 협업해 ‘포켓샌드송’을 오는 26일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새로운 개념의 간편식 포켓샌드와 보이프렌드의 신선한 음악적 감각 등 이미지가 서로 일치해 이뤄졌다.

◇ 탐앤탐스, 크림라떼 3종 새롭게 출시

탐앤탐스는 ‘크림라떼(Cream Latte)’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탐앤탐스의 크림라떼는 ‘한라봉 요거트 크림라떼’, ‘딸기 요거트 크림라떼’, ‘모카 크림라떼’로 구성되어 있다.

◇ 파파존스, 티몬 베스트피자세트 3종 할인

한국파파존스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베스트피자세트 3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티몬에서 수퍼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골드러쉬 피자 등 3종 인기 피자 메뉴를 세트로 만들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 세트 메뉴는 라지 사이즈 피자에 사이드메뉴 미트파스타와 콜라 1.25L로 구성됐다.

◇ 본죽, 맘 편한 백 조기 소진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본죽은 지난 8일부터 증정한 ‘맘 편한 백’이 2주 만에 일부 매장에서 조기 소진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실시한 본죽의 ‘맘 편한 백’은 5그릇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제품이다. 이에 본죽은 2차 수량 입고일을 앞당겨 추가 입고를 완료했다.

◇ 드롭탑,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드롭탑은 현지 파트너사 KH F&B Sdn. Bhd 와 올해부터 2024년까지 7년 간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전 지역 MF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드롭탑은 더욱 철저한 가맹 시스템을 구축한 뒤 2018년부터 싱가포르 현지 가맹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는 올 하반기 내 2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 피자알볼로, 간편 채팅 주문 서비스

피자알볼로가 네이버와 함께 웹 기반 ‘간편 채팅 주문’ 서비스를 론칭했다. 네이버 웹 기반 채팅 서비스인 ‘네이버 톡톡’의 주문 챗봇을 통해 별도의 앱을 다운로드 하지 않고도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PC와 모바일에 상관없이, 네이버에서 ‘피자알볼로’를 검색한 이용자는 ‘채팅주문’과 ‘간편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